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비욘드 이니스프리 애경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비욘드 이니스프리 애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건 비욘드, 피토아쿠아 앰플 세럼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비욘드 피토아쿠아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넘치는 수분감을 담은 앰플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수분을 전달해 투명하고 영롱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 방울이 터지는 듯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매끈하게 흡수돼 투명한 피부 빛을 선사한다.

◇ 이니스프리, 마이쿠션 1주년 기념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마이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쿠션 1주년 기념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리셋 쿠션, 스키니 커버핏 쿠션)을 포함한 모든 쿠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은 2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애경, 나이트케어 제품 잇따라 출시

애경이 최근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와 헤어케어 제품인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나이트 리페어 클리닉 세럼’ 등 ‘나이트케어’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밤 시장’ 공략을 선도하고 있다. 나이트케어 제품은 최근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나이트케어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 올리브영, 이브로쉐 신제품 출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5월 신제품으로 프랑스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Yves Rocher)’의 스킨 케어 신제품 ‘세보 베제탈’ 라인 3종을 출시하고 올 여름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약초로도 쓰이는 풀인 황금의 뿌리에서 추출한 ‘바이칼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를 번들거리지 않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4종 신규 출시

한율은 강화도 바닷바람이 기른 어린쑥수를 담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4종’을 신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강화의 어린쑥수와 찌고 말려서 얻은 쑥 잎이 함유되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고, 피지와 노폐물 제거는 물론 외부 공해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워시오프 팩이다.

◇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최고의 클렌징 제품으로 선정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 ‘클린 잇 제로’가 101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뽑은 최고의 클렌징 제품으로 선정됐다. 전 세계에서 ‘3.2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수립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내면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클렌징 후에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 베네피트, 체리빛 고고틴트 출시

베네피트(benefit)가 25일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를 출시한다. 베네피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지난 15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 팝업 세일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고고틴트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양 볼에 블렌딩해서 사용하면 한층 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