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일룸 레전드야구존 세스코 外

공유
0

[e-생활] 일룸 레전드야구존 세스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일룸 모션베드 판매량 급증

사진=일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일룸 제공

일룸 모션베드 전 품목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5배 이상 증가하며, 국내 모션베드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대표 모션베드 ‘아르지안’은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16년 월평균 판매량 대비 17년 월평균 판매량이 690% 이상 대폭 상승하는 등 가파른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레전드야구존, 새 TV광고 공개

레전드야구존이 새로운 모델 발탁과 더불어 코믹한 콘셉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레전드야구존은 임창정과 배우 박민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해온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 전달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의 특장점에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세스코, 세스케어 주방세제 프리미엄 제품 리뉴얼

세스코는 세스코의 환경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cescare)’의 주방세제 프리미엄 제품을 리뉴얼하고 더불어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스코 서비스 가입자에 한해 세스코 쇼핑몰 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비가입자 역시 올해 하반기부터 구매 가능해질 예정이다.

◇ 도너랜드, 나만의 미니 농장놀이 세트 출시

도너랜드가 세계 최초의 텃밭놀이 완구 ‘나만의 미니 농장놀이 세트’를 출시했다. 도너랜드와 경기도농업기술원이 민관협력을 통해 공동개발했다. 어린이들이 점토와 블록 등을 이용해 자신이 좋아하는 채소들이 가득 심겨진 나만의 텃밭을 꾸밀 수 있도록 구성된 스토리텔링형 농사체험 학습완구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