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25일 띠별운세(음력 4월30일‧임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표면상으로는 이루어지는 것 같으나 실제는 성사되는 것이 없다.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60년생 대체적으로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서 승진운, 진급운이 따른다. 일신상의 좋은 변화가 있겠다.
72년생 처음에는 곤란한 것 같으나 차츰 운세가 호전되어 큰 소망도 이룰 가능성이 높겠다.
84년생 십분 고려해서 함부로 확장하지 않는 편이 좋다. 재능을 인정받을 기회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의 주장보다 상대를 먼저 알면 손해는 따르지 않는다. 구설수에 조심하라.
61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일은 추진하되 여유를 갖고 대처할 때 사업운, 금전운이 따른다.
73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으니 즐거움이 따르고 뛰다 보면 열매는 맺어 진다.
85년생 계획은 예상외로 큰 성과를 얻겠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행운의 운세.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이익이 클수록 기반을 완벽하게 다질 것. 물욕보다 명예운을 존중함이 좋겠다.
62년생 순리를 따르는 것이 큰 이익을 도모하는 것. 독선을 버리고 타협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적극성보다는 원만한 편이 훨씬 이익이 크다. 투자운, 문서운 관계에서 이길 공산이 크다.
86년생 현 상태에서 중용을 지키면 낙오되지 않을 것이다. 만용을 부리다가 좌절될까 우려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방 해결될 것 같으면서도 지연되는 상태. 그래도 현상유지가 최선의 길이다.
63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얻은 것도 잃을까 두렵다. 매사에 신중을.
75년생 노력한 대가보다는 보람을 느껴보도록. 뛰다보면 결실을 보겠다. 이성운, 연애운에 조심.
87년생 심신만 산란하니 어느 곳에 정을 둘 곳이 없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내일을 기약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라.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 가면 운은 상승세.
64년생 주관이 뚜렷하면 누구나 따르는 법. 굽히지 말고 확고한 신념아래 밀고 나가라.
76년생 피로한 상태이나 과감히 뛰어들어 대화를 가져라. 기쁨은 다음에 올 것이다.
88년생 소극적일수록 괴로움은 큰 법이다. 오후가 승부의 기회이니 자신을 가지고 대응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소원하던 일이 성취되고 그 대가를 얻겠으니 성실하게 실천해 나가라. 사업운이 길하다.
65년생 자기 일에 성취도가 크며 새로운 일을 꾸며도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안정이 뒤따르겠다.
77년생 신중하게 생각해서 벌인 일이라면 박차를 가하여 기어이 성공운을 성취하라. 이익도 크겠다.
89년생 남과의 거래에서 손해를 볼까 두렵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를 가져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직감에 따라 처신하되 상대에게 말려들지 말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구설수를 조심하라.
66년생 정신적으로 불안하나 마음을 진정시켜라. 허식을 버리고 실리를 찾아라.
78년생 근본적인 변화가 아닌 형식적인 변화는 좋다. 세 가지에 한가지만 빠져도 실패의 요인이다.
90년생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여 실행하라. 일방적인 자기 고집은 불행을 초래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금방 뜻이 이뤄지기란 어려운 법이다. 계획은 세우되 차근차근 이뤄나가도록 노력하라.
67년생 순간의 판단이 인생을 좌우할 수도 있다. 매사를 신중하게 판단하도록 하라.
79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택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언행에 조심할 것.
91년생 허황한 일은 삼가고 분수를 지키도록.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일신이 편치 않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허욕을 부리지 말고 바른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신중하게 행동하면 구설수는 면한다.
68년생 원만한 가운데 매사가 이뤄지는 법. 특히 부부운, 사랑운, 자식운의 문제가 복잡하니 신경 쓰도록.
80년생 과감하게 행동하라.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다. 자신의 주장은 관철된다.
92년생 노력한 대가가 예상외로 크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어도 처세를 중히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드러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행동을 무게 있게 하라. 남을 어려워 할 줄도 알아야 한다.
69년생 노력과 인내가 필요한 시기다. 바쁜 하루가 되겠으나 큰 소득은 없고 연인과 상면.
81년생 공직자는 승진운, 진급운도 있겠으나 지나치게 재주를 부리면 구설수에 오르게 되니 주의하라.
93년생 시비나 논쟁에 말려들면 득보다는 실이 크다. 늦게 귀인운의 도움이 있을 듯.



戌(개띠운세) 58년생 쓸데없는 일에 매달리니 시간만 낭비한다. 마음이 초조해도 조급하지 말라.
70년생 차분하게 두서를 찾아 풀어 나가면 소망을 이루며 명예운, 재물운도 뒤따른다.
82년생 일을 도모함에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성실하게 계획을 추진하라.
94년생 뜻하지 않은 명예운을 얻으니 근심은 사라진다. 주위로부터 존경도 받겠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의외의 재물운, 명예운이 함께 따르는 즐거운 운세. 정직한 마음으로 주위도 보살피도록.
59년생 현재보다는 다양한 방향으로 활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비례한다.
71년생 예상보다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서북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얻겠다.
83년생 순간적인 장애가 있으나 모든 일이 성사되니 마음이 가벼워지겠다. 명예운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승진운 취업운 합격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안양 만안 동안 평촌 부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