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추리의 여왕' 16회 권상우, 형사 접고 금수저로~…최강희는?

공유
1

[핫 예고]'추리의 여왕' 16회 권상우, 형사 접고 금수저로~…최강희는?

장광, 이시원(서현수) 살인 진범 충격 결말

25일 종영되는 KBS2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16회에서 하완승(권상우)은 옛 애인 서현수(이시원) 살해 진범이 부친 하대표(장광)임을 밝힌다. 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종영되는 KBS2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16회에서 하완승(권상우)은 옛 애인 서현수(이시원) 살해 진범이 부친 하대표(장광)임을 밝힌다. 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추리의 여왕' 권상우가 형사 생활을 접고 하앤정 사무국장으로 럭셔리한 삶을 즐긴다.

25일 종영하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연출 김진우· 유영은, 극본 이성민) 16회에서 하완승은 옛 애인 서현수(이시원 분) 살인사건 진실을 밝힌 후 형사 생활을 청산하고 법무범인 하앤정 사무국장으로 럭셔리한 삶을 즐기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하완승은 고해팔의 총에 맞은 유설옥을 안고 응급실로 달려간다. 서현수가 죽던 것과 같은 데자뷰에 시달리는 완승은 "아줌마 걱정하지 마. 내가 구할 거야. 나만 믿어"라며 설옥을 안고 냅다 달려간다. 병원에 도착한 완승은 의식이 없는 설옥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고 사라진다.

한편 완승은 부친인 하앤정의 하대표(장광 분)에게 옛 애인인 서현수가 죽었다고 밝힌다. 하지만 하대표는 법정에서 "서현수가 병원을 걸어 나가는 CCTV를 직접 봤다"고 증언한다.

이에 검찰은 "서현수 시체를 직접 보여주면 되겠느냐"고 하대표에게 묻는다. 이어 "DNA검사라면 확실해 지겠지요"라고 덧붙인다. 이후 검찰은 서현수 시체 유기 현장으로 하대표를 데리고 가서 그녀의 유해를 보여준다.

배광태(안길강 분) 팀장은 서현수 유해를 확인하는 하대표에게 "살인 및 시체유기죄로 체포하겠다"고 선언한다.

긴 시간이 흐른 후, 완승은 서동서 마약견 생활을 접고 하앤정 사무국장으로 럭셔리한 삶을 즐긴다.

어느 날 완승에게 설옥을 해쳤던 고해팔 형사로부터 뜻밖의 전화가 걸려온다.
"냄새가 난다"고 중얼거리며 어느 건물로 들이닥친 완승은 뜻밖에 설옥과 재회힌다.

프로파일러 사무실을 차린 설옥은 "아직 사건이 끝나지 않았다"며 "얼마나 큰 사건인지 모르지만 죄가 있으면 대가를 치러야죠"라고 완승을 반긴다.

생활 밀착형 추리 퀸 유설옥과 하드 보일드 열혈 형사 하완승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16부작 '추리의 여왕'은 25일 밤 종영한다.
후속작으로 이동건, 박민영, 연우진이 출연하는 '7일의 왕비'가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