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8일 일요일 애정운 연애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28일 일요일 애정운 연애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28일(음력 5월3일‧을묘일) 수리운세


상황이 호전되니 과감성 있는 행동으로 옮길 때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관철되어 나아간다. 애정운, 연애운, 사랑운 뜻이 이루어진다.



물질적인 측면으로 돌입할 때는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며 금전운 실패의 원인도 된다.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지만 과욕은 금물. 경솔한 행동은 극도로 자제하도록 하라.



책임과 의욕을 갖고 행동으로 옮길 때 목적을 성취할 수 있으며 이성운, 결혼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좀 더 혁신적인 자세로 변화를 추구함이 좋은 결과를 기대할 때라는 것을 명심하라.



능력은 한계가 있는 법이다. 실리적인 면에 치우치면 손해가 뒤따를 우려가 있다. 변화를 모색하면 피로해질 뿐이며 정신적인 갈등에서 좌절도 뒤따른다.



주위를 따르며 실질적인 이익으로 연결되도록 하라. 경솔한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다. 금전적인 관계에서는 유통에 신경이 쓰일 때다. 원만히 매사에 순리를 택함이 빠르다.



의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매사에 과감성 있는 정신적 자세로 임하라. 추진과정에서 문서운, 계약운에 행운이 뒤따르며 금전운도 좋은 편이다.



일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발전적인 변혁의 계기가 조성되며 직업운, 승진운 행운이 따른다. 능력을 발휘하여 소신껏 목표를 향해 전진하라. 재물운, 사업운이 뒤따르는 시기다.



확고한 자신이 없을 때는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여행운을 자제하는 것이 유리하다. 마찰도 갈등도 생기지만 현실을 직시하면 외부에서 목적을 이룬다.



실질적인 이익으로 끌어올리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이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몫을 지킨다. 마음속의 야망이 현저하게 나타날 때다. 가급적 물욕을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합격운 이직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