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재물운 성공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재물운 성공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5월30일(음력 5월5일‧정사일) 수리운세


동남간에 귀인운이 있으니 좋은 결실을 맺으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위의 도움이 따를 때다. 의욕이 강할 때일수록 보다 적극적인 사고방식을 가질 것.



오전을 활용하여 매듭을 짓는 경우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가 된다. 의기소침은 목적을 이루는 데 불이익을 유발하니 건강에 유념하고 자신의 몫을 지켜 나가라.



확고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성급한 행동은 피하라. 포기하는 상태가 되면 마음가짐이 편안할 것이다. 오후는 상대의 접근은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근본적인 체제개선이 필요하고 문서운, 사업운 분야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행운도 따른다. 인간관계의 증진을 꾀하며 일을 추진함에 목적을 이루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독선적인 자세로 고립될 공산이 크다. 유연한 상태에서 매사에 호응함이 빠를 것이다. 성취감을 느끼게 되고 능률적인 사고방식을 가지면 문서운에는 뜻을 이룬다.



안정을 도모하는 데서 뜻을 이룰 수 있으며 능력을 과감하게 펴나갈 때다. 너그러운 인간성보다는 때로는 끊고 맺음이 필요할 것이다. 부탁은 가급적 피할 것.



지연된 상태가 호전되며 오전을 활용하여 종결짓는 것이 유리하다. 위축된 마음에서 벗어나 활력을 갖고 행동함이 현실적 이익으로 연결될 수 있다. 자만하면 손해가 따른다.



승리는 고난을 극복한자만이 이룰 수 있다. 매사에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면 행운도 따른다. 새로운 진전이 뒤따르며 재물운, 성공운, 출세운이 따르는 행운이 계속되며 전망도 밝다.



관계개선이 필요하며 때로는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강한 욕구도 따른다. 이성운에 갈등이나 집안에 우환이 예상된다. 묵묵한 자세로 처신함이 중요한 때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보내실 곳: 홈페이지,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