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아버지가 이상해' 26회 이준, ‘미진커플’ 질투 작렬에…정소민이…

공유
3

[핫 예고]'아버지가 이상해' 26회 이준, ‘미진커플’ 질투 작렬에…정소민이…

28일 밤 방송되는 KBS2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6회에서는 안중희(이준)가 변미영(정소민)과 진성준(강다빈)의 관계를 의심해 질투를 폭발시키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밤 방송되는 KBS2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6회에서는 안중희(이준)가 변미영(정소민)과 진성준(강다빈)의 관계를 의심해 질투를 폭발시키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이 정소민과 강다빈을 질투한다.

28일 밤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을 선언한 혜영과 정환이 양가 엄마들의 강력한 반발에 부딪히고 안중희는 미영(정소민 분)과 진성준(강다빈 분)의 관계를 질투한다,

결혼 선포를 한 정환과 혜영은 양가 엄마들의 강력한 반대에 당황한다.

나영실(김해숙 분)은 혜영에게 "어떻게 그런 집에 시집을 간다니?"라며 결사 반대한다. 이에 혜영은 "혼인신고도 좀 나중에 할까 해요"라고 정환과의 결혼 인턴계약을 알린다.

정환의 모친 오복녀 역시 "절대 이 결혼 못해"라고 길길이 날뛴다. 정환 역시 "엄마 허락 안 해 주셔도 이 결혼 합니다"라고 밀고 나간다.

한편, 김유주(이미도 분)는 임신 때문에 회사에서 추진하던 프로젝트에서 제외된다. 준영(민진웅 분)은 "우리 유주씨가 얼마나 일을 잘하는데…"라고 안타까워하자 유주는 "회사에서 절 업무에서 제외시키고 있다구요"라며 준영에게 괜한 화풀이를 한다.

한편, 박철수(안효섭 분)와 알콩달콩 열애 중인 라영(류화영 분)은 회사에서 연애 중이냐는 의혹을 산다. 이에 라영은 "연애는 무슨?"이라며 모르쇠 작전으로 밀고 나간다. 하지만 철수가 "변강사님. 남자 친구 있지 않습니까?"라고 라영에게 들이댄다.
중희는 점점 윤석(변한수 김영철 분)과 가까워진다. 중희는 윤석에게 캐치볼을 가르쳐 주는 등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부자간의 정을 나눈다.

한편, 중희는 회사에서 가깝게 지내는 미영과 진성준(강다빈 분)과의 관계를 질투한다. 중희는 미영의 휴대폰까지 뒤지며 진성준 전화번호 땄냐고 따지고 든다. 이에 미영은 "진성준 배우님이 저한테 무슨…"이라며 아니라고 부인한다. 하지만 미영이 진성준 배우를 안고 있는 장면을 본 중희는 "야. 유도야"라며 분노의 질투를 한다.

결혼 인턴제를 들고 나온 혜영과 정환의 발랄한 새 결혼관을 통해 신구 세대의 결혼에 대한 관념을 들여다 보게 하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 26회는 28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