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아ST 일동에스테틱스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아ST 일동에스테틱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녹십자, 가족봉사행사 개최

사진=녹십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녹십자 제공

녹십자는 지난 27일 경기도 용인 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자사 임직원과 배우자, 자녀들이 함께하는 가족봉사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녹십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장애청소년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해 즐거움을 선물하는 의미로 ‘녹십자와 함께하는 두근두근 Green Day’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 동아에스티, 청소년 교실 참가자 모집
동아에스티는 ‘제12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을 29일부터 6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참가신청서 접수 후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 60명(남녀 각각 3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최종 참가자는 6월 28일 행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참가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에스티가 전액 지원한다.

◇ 일동에스테틱스, 네이벨 광고메이킹 영상 공개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에스테틱스가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필러 ‘네오벨’의 광고메이킹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네오벨의 광고모델인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과 풍부한 표정 등이 잘 드러나고, 특히 클로즈업된 장면에서 입체감과 라인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얼굴이 눈길을 끈다.

◇ JW메디칼, 케어비데 독점 판매 계약 체결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은 큐라코와 자동 대소변 처리기기 ‘케어비데’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장기 요양환자나 침상에 누워있어야 하는 와상환자 등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의 대소변을 자동으로 처리해 주는 제품이다. 환자의 대소변이 감지되면 저장탱크로 흡인한 후 세정과 건조까지 자동으로 해결해 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