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UFC 212' VR로 생중계

공유
1

삼성전자, 'UFC 212' VR로 생중계

삼성전자 'UFC212' VR 생중계 포스터. 사진=삼성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UFC212' VR 생중계 포스터. 사진=삼성전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가상현실(VR)로 생중계하는 ‘VR 라이브 패스 온 기어 VR (VR Live Pass on Gear VR)’ 캠페인을 벌인다.

6월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UFC 212’ 이벤트를 시작으로 7월 ‘엑스 게임즈(X-Games)’, 8월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 뮤직 콘서트를 VR로 생중계한다.
이 캠페인은 삼성전자의 가상현실 기기인 ‘기어 VR’ 헤드셋 사용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VR 생중계는 '기어 VR' 헤드셋이 있어야 라이브로 시청 할 수 있다. 생중계가 끝난 이후에는 ‘삼성 VR’ 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등을 갤럭시 최신 기종 스마트폰으로도 감상 할 수 있다.

‘삼성 VR’ 앱은 ‘오큘러스 스토어’ 또는 ‘갤럭시 앱스’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 S8, 갤럭시 S8+,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엣지+ 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