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동아제약 일동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동아제약 일동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광동제약, 비타민 청춘카페 오픈

사진=광동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이 비타500 플래그십 스토어 ‘비타민 청춘카페 by 비타500’을 26일 오픈했다. 서울 장지동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은 23평 규모 총 30석 내외의 좌석을 갖췄다. 인테리어에는 비타500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화이트를 사용했다. 기존 음료와 차에 비타500을 믹스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동아제약, 조르단 고객 사은 대잔치 실시
동아제약은 다음달 25일까지 북유럽 칫솔 브랜드 조르단의 브랜드 설립 18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포토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조르단 사은 대잔치의 일환으로 6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조르단 180주년 기념 행사 ‘조르단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 일동제약, 표적항암제 후보물질 미국 캐나다 특허 취득

일동제약이 표적항암제 후보물질 ‘IDX-1197에 대한 미국, 캐나다 특허(신규 프탈라지논 유도체 및 그 제조방법)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은 시스템통합적 항암신약개발사업단(현 보건복지부 지정 국가항암신약개발사업단)과의 공동과제의 일환으로 IDX-1197에 대한 개발 및 후속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금년 하반기 경 임상1상 시험에 돌입할 계획이다.

◇ 라미화장품, HMP몰 통해 약국시장 진출

라미화장품이 온라인팜의 약국 전용 전자상거래 유통채널인 HMP몰을 통해 약국시장에 진출한다. 자체 보유한 600여개 제품 중 국내외 인기 브랜드 76개 제품을 우선 선별해 입점하며 향후 약국판매 상품군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약국시장 진출을 기념해 HMP몰에서 화장품 구매약사 전체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 녹십자웰빙, 유승민 위원 홍보대사 위촉

아테네올림픽 탁구 금메달리스트 유승민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이 녹십자웰빙의 ‘국민건강습관 프로젝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비자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개인맞춤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해 올바른 건강습관형성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유 위원은 앞으로 프로젝트 홍보를 위해 전개되는 주요 행사는 물론 제품 홍보 등에 참여하게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