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팅어 1호차 주인공은… 카레이서인 최정원씨

공유
0

스팅어 1호차 주인공은… 카레이서인 최정원씨

스팅어 1호차 주인공인 최정원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스팅어 1호차 주인공인 최정원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훈 기자] 기아차 스팅어 1호차 주인공은 실제 카레이서로 활동중인 최정원(30)씨다.

기아자동차는 29일(월) 오후 테헤란로지점(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정원씨에게 ‘스팅어’ 1호차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23일 출시된 ‘스팅어’는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 ▲강력한 주행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 ▲첨단 신기술 및 다양한 편의사양 ▲튼튼한 차체와 최첨단 안전 시스템 ▲품격 있는 실내공간 및 여유로운 적재공간 등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이다.

최정원씨는 현재 자동차 관련 행사 진행 및 레이싱카 제작을 담당하는 ‘KMSA 모터스포츠’의 대표이면서 실제 카레이서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에서 우승한 실력자다.

최씨가 선택한 모델은 스팅어 최상위 트림인 ‘3.3 터보 GT’ 모델이며, 기아차는 최씨에게 20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했다.

최정원씨는 “업무 특성 상 고성능차를 많이 다루는데, 스팅어의 성능과 가격에 매료되어 갖고 있던 BMW M3를 처분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고성능차임에도 불구하고 거주공간이 충분해 패밀리카로 사용 가능한 점도 매우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김대훈 기자 bigfire2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