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창욱♡남지현 말고 최태준♡나라 '수상한 파트너' 촬영대기 시간에는?

공유
0

지창욱♡남지현 말고 최태준♡나라 '수상한 파트너' 촬영대기 시간에는?

지창욱♡남지현 말고 최태준♡나라 '수상한 파트너' 촬영대기 시간에는? /사진=(상)헬로비너스 나라 인스타그램, (하) 배우 최태준 인스타그램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노지우 역, 남지현-은봉희 역, 최태준-지은혁 역, 나라-차유정 역)이미지 확대보기
지창욱♡남지현 말고 최태준♡나라 '수상한 파트너' 촬영대기 시간에는? /사진=(상)헬로비너스 나라 인스타그램, (하) 배우 최태준 인스타그램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노지우 역, 남지현-은봉희 역, 최태준-지은혁 역, 나라-차유정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및 출연 배우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에 대한 관심히 꾸준하다.

그 가운데 ‘수상한 파트너’에서 ‘차유정’ 역을 맡아 연기자로 변신한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가 공개한 드라마 촬영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라는 SNS를 통해 “나는야 게임왕” “창욱오라버니발출현..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과 짧은 동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나라가 공개한 사진 및 동영상에는 ‘수상한 파트너’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핑크색 정장으로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더한 나라는 촬영대기 시간에는 구두대신 편한 신발로 갈아 신고 계단에 앉아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동영상에는 게임을 하고 있는 나라의 뒤쪽으로 불쑥 발 하나가 등장하는데 나라는 발의 주인이 지창욱이라고 알려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에서 주인공 지창욱 못지 않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최태준’ 공개했던 드라마 촬영 현장의 모습도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최태준은 ‘수상한 파트너’에 함께 출연 중인 지창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