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JW중외제약 LG화학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JW중외제약 LG화학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브랜드 덴트릭스 론칭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이 GS홈쇼핑을 통해 구강 건강을 위한 브랜드 ‘덴트릭스(Dentrix)’를 론칭한다. 22일 오전 7시 15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인 덴트릭스 제품들에는 구강 건강 케어를 위한 ‘에티즘(ETIZM)’ 등 생약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날 방송에는 치약뿐만 아니라 가글, 마우스스프레이, 치간칫솔 등 제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 JW중외제약, 악템라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 선택 늘어

JW중외제약의 인터루킨-6(IL-6) 수용체 저해제인 악템라가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투약되는 생물학적 제제(바이오 항체치료제) 중 가장 많이 처방된 약품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최초 생물학적 제제 처방 환자 801명, 1회 제제 전환 환자 228명, 2회 이상 제제 전환 환자 89명 등 총 1118명 중 JW중외제약의 악템라를 처방받은 환자가 297명(26.6%)으로 가장 많았다.

◇ LG화학 이브아르, 중국서 심포지엄 성료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중국 주요 3개 도시, 베이징(8일), 상하이(13일), 광저우(19일)에서 한국과 중국 의료진의 학술 교류를 위해 개최한 ‘이브아르 볼륨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효과적인 볼류마이징 응용 연구를 주제로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한독 레디큐, 와인앤모어 입점

한독의 ‘레디큐’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전문점인 ‘와인앤모어(Wine&More)’에 입점해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 와인앤모어 청담, 한남, 부산 아트몰링점 등 3개 지점에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판매를 시작했고 하반기 내에는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독은 레디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