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그룹 일양약품 서울제약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쏘시오그룹 일양약품 서울제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쏘시오그룹, 바자회 수익금 6035만원 기부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에스티 본사에서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을 갖고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에 바자회 수익금 6035만원 전액을 기부했다. 건강기능식품, 구강청결용품, 생활용품, 동아오츠카 음료 등과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액 전달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 일양약품, 상해 CPHI 차이나 2017 참석

일양약품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개최된 CPHI China 2017에 참석했다. KOTRA의 지원을 받아 구성된 464s/m규모의 한국관에 부스를 설치해 기업 및 자사제품에 대한 홍보를 실시했다. 또 컨퍼런스와 커뮤니티 등 글로벌 진출에 도움되는 플랫폼에 적극 참여하여 수출 기회를 마련했다.

◇ 서울제약, 중국 GHC사에 타다라필 ODF 제품 공급 계약

서울제약은 중국 GHC에 타다라필 ODF(구강 붕해 필름) 제품을 10년간 약 1100억원(미화 9725만 달러)어치를 공급키로 계약했다. 이번에 수출되는 품목은 발기부전 치료제 Tadalafil(타다라필) 10mg, 20mg 등 2가지 제품이며 최저 구입물량은 SF(Sales Forcast)의 60%로 100% 일람불 L/C(신용장) 대금 지불 조건이다. 개발비 20만 달러는 별도로 받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