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혼자산다’ 김사랑의 이상형과 집은? 벌써부터 누리꾼들 궁금증 폭발

공유
0

‘나혼자산다’ 김사랑의 이상형과 집은? 벌써부터 누리꾼들 궁금증 폭발

2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10회에서는 여배우 김사랑이 직접 밝히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공개된다. 사진=김사랑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10회에서는 여배우 김사랑이 직접 밝히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공개된다. 사진=김사랑 인스타그램
‘나 혼자 산다’ 김사랑이 무지개라이브에서 구체적인 이상형을 언급하며 솔직한 고백을 예고하고 있다. 그녀의 러블리하고 쿨한 고백에 무지개라이브 현장이 흥분의 도가니가 됐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10회에서는 여배우 김사랑이 직접 밝히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공개된다.
이날 그녀의 등장을 가장 반긴 사람은 이시언과 전현무였다.

두 사람은 “이분이 우리에게 있어 다니엘 헤니..”라며 감격했고 급기야 옆자리 쟁탈전까지 벌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사랑은 인스타그램에 방송 예고 화면이 캡쳐된 사진을 올렸다.

이 같은 김사랑 등장 예고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너무 이뻐요" "누나 나오니 꼭 볼게요" "천사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사랑은 데뷔 후 처음으로 소개하는 집과 자기 관리 비법, 다이어트 식단, 몸매관리법 등을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데뷔 후 처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녀는 무지개회원들의 쏟아지는 이상형 질문의 덫에 빠져 마음 속에 담아둔 이상형을 몽땅 털어놨다. 특히 시원시원한 답변으로 현장이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2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10회에서는 여배우 김사랑이 직접 밝히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공개된다. 사진=다음 실시간 트위터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10회에서는 여배우 김사랑이 직접 밝히는 구체적인 이상형이 공개된다. 사진=다음 실시간 트위터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