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운우리새끼' 오연수, 남편 손지창과 열애· 결혼 전말…훈남 두 아들 전격 공개

공유
5

'미운우리새끼' 오연수, 남편 손지창과 열애· 결혼 전말…훈남 두 아들 전격 공개

25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 손지창과 훈남 두 아들을 전격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 손지창과 훈남 두 아들을 전격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오연수(46)가 '미우새'에서 남편 손지창(47)과, 훈남 두 아들을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오연수가 여성 첫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오연수는 6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살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서장훈이 "이 집 아들이 잘 생겼다. 엄마랑 아빠랑 아주 절묘하게 닮았다"라며 칭찬했다. 어머니들은 "그 집 아들은 미운우리새끼가 안 되길 바래. 아들이 탤런트 같다"라며 입을 모았다.

이에 긴장이 풀린 오연수는 폭풍 성장한 19세 큰 아들 손성민 군과 15세 둘째아들 손경민군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홍 모친이 "엄마는 저렇게 젊은데…"라고 하자 오연수는 "일찍 갔다. 왜 그렇게 일찍 갔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이 "훈남 아들이라 몇 년 있으면 젊은 남자랑 팔짱끼고 다닌다고 오해받겠다"고 하자 오연수가 "지금도 그렇다"고 웃으면서 답했다.

이날 김건모 모친 이선미 여사는 오연수를 보자마자 "며느릿감 1호였다"고 밝혔다. 이어 "오연수가 손지창이랑 결혼하는 바람에 두 번째 며느릿감으로 성유리로 옮겨갔다"고 덧붙였다. 이에 "신동엽이 성유리도 결혼했어요"라고 하자 김건모 모친은 못내 아쉬워했다.

한편, 이상민 모친 임여순 여사는 오연수를 보고 "우리 아들이 혜영이랑 살 때 두 부부가 친하게 지냈다"며 반가와했다. 상민 엄마는 방송에 앞서 오랜만에 만난 오연수에게 "나 한 번만 안아보자"며 꼭 끌어 안아 진한 감동을 줬다.

오연수는 이혜영과 절친 사이로 이상민 모친은 "앞으로도 우리 아들과 친하게 지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청순하고 단아한 여배우의 대명사로 불린 오연수는 1989년 MBC 공채 19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오연수와 손지창은 여의도초등학교 1년 선후배 사이로 1989년 오연수가 CF광고를 찍던 날 엑스트라로 광고장에 온 손지창과 재회한 것이 인연이 돼 1992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 오연수와 손지창은 6년 열애 끝에 1998년 결혼했고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한편, 손지창은 1989년 KBS특채 탤런트로 아내 오연수와 같은 해 데뷔했다. '사랑이 꽃피는 나무', '무동이네'로 얼굴을 알린 손지창은 원조 꽃미남 배우 김민종과 함께 듀오 '더 블루'를 결성해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MICE 전문기업인 베니카 대표로 사업에 몰두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