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보령제약 제일약품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보령제약 제일약품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비타민D 복합제 ‘썬팩타민’ 출시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비타민D 복합제 ‘썬팩타민’을 출시했다. 비타민D₃가 1일 필요량인 1000IU 함유됐으며, UDCA 10mg, 비타민B₂ 5mg이 추가돼 비타민D의 체내 흡수 및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조류와 옥수수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온도·습도 변화에 따른 품질의 변화를 줄여 안정성을 높였다.

◇ 보령제약 용각산, 발매 50년 맞아

용각산이 올해로 발매 50년을 맞는다. 미세분말 제형으로 1967년 6월 26일 첫 발매된 이후 지금까지 7800만 갑 넘게 판매될 만큼 국민적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의약품이다. 50년간 판매된 용각산을 일렬로 늘어뜨리면 그 길이가 총 4290km로 한반도 남북(약 1000㎞)을 두 번 왕복할 수 있는 정도의 거리가 나온다. 내용물의 무게만도 약 1950톤에 이른다.

◇ 제일약품, 히알루론산 주름개선용 필러제품 출시

제일약품이 캐나다 ‘프로레니엄(Prollenium)’에서 개발한 특허 기술인 ‘Thixofix Cross-linking Technology’가 적용된 고순도 히알루론산(HA필러) 주름 개선용 필러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국내시장 개척에 나선다. 안면 시술부위의 특성에 맞게 ‘레바네제’, ‘레바네제 울트라’, ‘레바네제 컨투어’, ‘레덱시스’, ‘레덱시스 울트라’ 5종의 라인으로 구성돼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