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8일 수요일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28일 수요일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6월28일(음력 윤5월5일‧병술일) 수리운세


의지가 강하고 사물을 냉철하게 판단하는 능력은 있으나 남의 담보나 보증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지혜로운 행동은 큰 이익을 보장한다. 과감한 승부수도 고려하라.


하나에만 지나치게 몰두하다가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니 남을 믿고 진실하게 대하라. 정신적 갈등이 예상되니 이웃과의 화목에도 신경을 쓰라. 건강운에도 유의할 것.


친척이나 주위사람으로 인하여 금전운에 신경 쓸 일이 생기니 남의 일에 섣불리 나서지 말라. 무리한 욕심을 버리고 사업의 확장도 삼가라. 차근히 실리를 챙기지 않으면 후회한다.


세심하게 분석한 후 밀고 나가되 매듭을 확실하게 하라. 연인과 함께 있다가는 귀가만 늦어지게 된다. 확고한 결단이 필요하다. 이웃의 구설수, 관재수에는 개의치 말 것. 겸손한 처세가 중요하다.

가정이나 사업에 잠시 한눈을 팔아 안정을 잃으나 오후에는 마음이 안정되어 해결책을 찾게 된다. 무기력에 빠질 수 있으니 기분전환을 겸한 휴식이 필요하다. 경솔하면 몸만 분주하다.


귀인이 나서서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며 친구에게 은혜를 잊지 않고 헌신하면 명예운이 따른다. 화합을 바탕으로 내일을 도모하라. 욕심은 버리되 과감하게 나서면 모든 것이 이롭다.


과도한 재물욕은 패가망신을 초래한다. 욕심을 자제하고 이웃과 화목하라. 근면하여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고 사업가는 명예운, 재물운을 따르겠다. 성급하게 결론부터 내리지 않는 것이 좋겠다.


항상 꺼림칙했던 일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으나 해결책이 보인다. 금전에 치우치지 말라. 강인한 정신력이 요구된다. 금전운, 계약운 면에서 행운이 기약된다. 인정에 얽매이면 기회를 잃는다.


남으로 인하여 손해를 보더라도 언성을 높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에는 불화에 유의하고 섣부른 경쟁은 삼가라. 오후엔 뜻을 이루니 냉철하게 판단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양천구 신정동 목동 신월동 마포구 아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