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사랑 마사지볼 이어 반지도 화제… 수지도 낀 이 반지 가격은?

공유
14

김사랑 마사지볼 이어 반지도 화제… 수지도 낀 이 반지 가격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사랑의 마사지볼에 이어 그녀의 반지도 화제다. /출처=MBC이미지 확대보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사랑의 마사지볼에 이어 그녀의 반지도 화제다. /출처=MBC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사랑의 마사지볼에 이어 그녀의 반지도 화제다.

그녀가 끼고 나와 화제가 된 반지는 이탈리아 체인 주얼리 업체 '페르테'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 액세서리는 수지와 신민아, 아이유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사랑이 착용한 반지는 '페르테' 신제품인 오닉스 반지로 가격은 18만원 대다.

현재 '페르테'는 김사랑이 착용했던 오닉스 반지를 구매하면 적립금을 5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겸 배우 김사랑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아침을 스트레칭으로 시작한 그녀는 마사지볼을 가지고 온 몸 구석구석을 문질렀다.

이후 구운 바게트 빵과 부라타 치즈, 프로슈토, 발사믹 소스를 곁들여 아침식사를 했다. 식사 후에는 윌슨에게 기타를 쳐주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김사랑은 이날 외출 준비를 위해 옷방에서 한참동안 옷을 고르는 모습을 보였다. 김사랑은 옷에 신경쓰는 이유에 대해 “개인적으로 옷은 멋지게 입고 헤어와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게 하는 것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김사랑이 아침에 사용한 마사지볼에 관심을 가졌다.

김사랑이 사용한 마사지볼은 미국에서 유명한 트리거포인트 제품으로 종류에 따라 5만 원대에서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