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갱년기에 좋은 요리 어떻게 만들까?… 동국제약, '훼라민큐' 쿠킹클래스 1차 성료

공유
0

갱년기에 좋은 요리 어떻게 만들까?… 동국제약, '훼라민큐' 쿠킹클래스 1차 성료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19일 홈플러스 잠실점 문화센터에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 1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여성갱년기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견과류와 강황을 활용한 ‘모듬견과 연유 강정’ 및 ‘호두 강황소스 치킨롤’ 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훼라민큐의 주요 생약 성분 중 하나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의 효능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었다.
쿠킹클래스는 앞으로 홈플러스 경기하남점(7/13), 강동점(8/10) 문화센터에서 2, 3차 행사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을 원하는 40~50대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를 건강하게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 이외에도 커피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동행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캠페인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