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씨봉자연휴양림,8월 예약당첨자 발표 예약취소시 6일 선착순예약

공유
1

강씨봉자연휴양림,8월 예약당첨자 발표 예약취소시 6일 선착순예약

강씨봉 자연휴양림의 숙박시설 이용이 30일까지 불가능하다. /사진=강씨봉 자연휴양림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강씨봉 자연휴양림의 숙박시설 이용이 30일까지 불가능하다. /사진=강씨봉 자연휴양림 홈페이지 캡처
강씨봉자연휴양림은 5일 8월 예약 당첨자를 발표했다.

신청자가 없는 객실은 당첨자 발표 후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횟수 제한 없음)
사용료 미입금 및 예약 취소시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예약금(사용료) 결제 :당첨자 발표일 24:00까지
사용료 미입금 및 예약 취소시 매월 6일 09:00부터 선착순 예약
※ 날짜, 방, 1박이나 2박 구분이나 우선순위 없이 무작위 추첨하며 날짜순으로 추첨하지 않아 금요일이 먼저 추첨되어 2박이 당첨되면 토요일이 자동 낙첨되며, 토요일 추첨이 우선되어 1박 당첨되면 금요일 2박 응모하신분이 낙첨됩니다.
1인 응모해도 반드시 당첨되지는 않으며 1인 응모도 낙첨될 수 있고, 응모자가 없던 방도 전일이 2박 추첨된 경우 당첨될 수 있음

추첨 후 빈 객실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
예약금(사용료) 결제 :당첨자 발표일 24:00까지
※ 사용료 미입금 및 예약 취소시 매월 6일 09:00부터 선착순 예약
수리공사 후 재 개장하는 경우 등 관리자가 필요하다 인정되는 경우도 선착순 예약

당일 사용 예약
오늘(금일) 낮 12시까지는 인터넷으로 가능하되 오늘 14시까지 전액 결제되어야 하며, 오늘 14시 이후 빈 객실이 있는 경우에 한해 전화 및 현장예약 가능
※ 예약시스템 변경사정으로 2017년 7월 사용분에 한해 2017. 6. 19. 09:00 ~ 6. 22. 24:00까지 예약 신청 후 추첨제를 통해 6. 23. 오전 10시 당첨자 발표합니다.
※ 상기 일정은 휴양시설이 파손이나 공사, 천재지변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제안내
예약금 결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계좌이체를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 모바일 결제는 지원하지 않으며 추후 구축 검토할 계획입니다.
예약확정은 당첨자 발표일 또는 선착순 예약일 밤 24시까지 사용료 전액이 결제되어야 합니다. 단, 오늘 14시 이후 전화나 현장 예약한 경우 입실시 매표소에서 신용카드나 현금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시한을 지나거나 확인이 안되는 경우 별도 안내나 확인없이 자동취소 되오니 이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료를 환불하여야 하는 경우 결제하신 가상계좌나 계좌이체 명의로 환불되며 타인 명의로 환불요구 접수하지 않습니다.

숙박시설 이용안내
양도, 교환, 매매행위 허용되지 않으며 이를 위반 시 경범죄 적용 대상이 됩니다.
예약자와 입실자는 동일인이어야 하며 입실시 본인여부 확인하며 본인이 아닐 경우 입실할 수 없습니다.
자연휴양림은 숙박시설이므로 미성년자에게 판매하지 않으며 이를 어기고 추첨응모 한 경우, 응모후 당첨된 경우, 선착순 예약한 경우 관리자가 직권 취소할 수 있습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