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5일 토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5일 토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15일(음력 윤5월 22일 癸卯) 수리운세


문서운에 신경을 써라. 문서관계로 확인해야 하는 일이라면 내일로 미뤄두고 책임질 일을 피하라. 모든 것이 생각보다 지연되는 상태이니 안정을 찾고 풀어 나가라. 나중에 믿었던 사람도 멀어질라.


당신의 결단에 따라 행복 불행이 결정되니 좌절 속에서도 새로운 활력소를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니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추진하도록. 행운은 따르겠다.


소란스럽고 시끄러운 일들이 많겠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큰 것을 찾다가 작은 것까지 잃어버리기 쉽다. 풀어가다가 보면 당신에게 유리하게 풀리는 것도 있으니 차분하게 나아가라.


역경에서 벗어나 안정을 찾겠다. 변화는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막혔던 일들이 순리대로 풀려나가니 관록과 직장운, 사업운은 행운의 날이다. 건강운이 회복되고 금전운이 회전된다.

덕을 베풀면 베풀수록 이익은 커지는 법이다. 괜한 고집을 부리지 말 것. 뜻이 있는 곳에 길은 열린다. 어떤 마음을 갖느냐가 당신의 운명을 좌우한다. 주위의 도움으로 직업운, 진급운, 승진운을 얻는다.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행하라. 뜻이 같은 동반자가 있으나 시비는 절대 삼가라. 모든 일은 원만하게 처리하라. 과욕을 부리면 실이익은 없다. 타인의 모함에 주의하고 신경을 많이 써라.


언행이 일치하면 문제는 없겠지만 말보다 실천을 중시하라. 마음의 안정을 잃어도 우왕좌왕하지 말고 꾸준하게 밀고 나가도록 하라. 자기중심을 잃을 듯할 때는 신중함이 최고.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라. 표면으로는 약하나 내면은 강한 운세. 공직자는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재물운과 번창이 약속되는 하루. 금전운 관계에 신경을 쓸 것.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지출만이 늘어난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실이익은 없으니 처신을 잘하라. 뜻을 잘 세우고 열치 앞을 내다보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도록 하라. 분주한 하루.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노원 과천 하남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