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6일 일요일 재물운 여행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6일 일요일 재물운 여행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16일(음력 윤5월23일‧갑진일) 수리운세


목적을 갖고 행하면 바쁜 생활 속에서 기대 이상으로 크게 이루며 재물운도 따른다. 때로는 변화가 있어야 좋으며 새로운 일을 설계해 보는 것도 바람직한 일이다. 여행운, 변화운이 좋다.


명예운이란 잠시 스치는 것이니 지나치게 집착하지 말라. 분수를 지키면 길하나 그렇지 않으면 구설수가 있다. 이익에만 집착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몸은 피곤하지만 성취된다.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윗사람의 도움을 얻어 발전을 할 것이니 조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오후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지연됐던 일이 형통되며 명예운, 승진운이 있으며 사업가는 대길의 운세. 있고 없음이나 많고 적은 것이 뭐 그리 중요하랴. 모든 것은 다 공이니 스스로를 돌이켜 보라.

산이 높으면 골도 깊다. 덕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는 법. 앞보다는 뒤에 서도록 하라. 계획에서 변동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안정이 안 된 상태에서는 손해만 따른다.


마음과 뜻이 통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침착하게 진행하면 행운의 날이 된다.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당신의 진실함 때문에 길일이 되겠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주관대로 움직이면 길하고 주위에서 도와준다. 모든 일의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라. 건강에 조심할 것. 명예운에 행운과 기쁨이 겸비되니 포용력 있게 주위를 보살펴라. 자만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마음을 터놓고 애기하면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는다. 적극적이기 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된다. 동북간에 재물운이 따르며 주위에 명성이 소문난다. 귀인운의 도움도 큰 하루.


근신 중 신뢰 받을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행하면 안정세.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강한 것보다는 유연한 것이 좋다. 매사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방향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공주 부여 논산 금산 보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