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7일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17일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17일(음력 윤5월24일‧을사일) 수리운세


목표는 하나로 정하고 추진해야 한다. 서북간에 도움이 있어 소망을 이루는 계기가 된다. 노력에 비한 대가는 있으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얻고 여유도 생긴다.


신뢰감을 얻고 분주다사하지만 가급적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가도록. 지나친 과욕은 실망만을 불러온다. 활동적인 면이 도리어 큰 도움이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고 재물운도 따른다.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경솔하게 판단하고 처신하면 잡음만 생긴다. 원만하게 처신하면 도움과 안정을 얻겠다. 인내도 한계가 있다. 매사에 끊고 맺음의 시기를 잘 선택하여 처리하도록.


남서간에 기쁨 소식이 있고 이성운, 연애운에도 행운이. 사업가나 공직자는 명예운, 재물운이 있겠다.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면 막혔던 일도 풀려 나가며 안정도 얻을 수 있다. 행운이 따르는 운세.

경솔한 행동은 주위로부터 원망을 사니 매사에 상대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당신의 생활에 변화가 있어야겠다. 속단하기보다는 여유가 필요하다. 행운이 따르나 신중함을 요한다.


매사를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라. 완전한 데도 결정은 있는 법이다. 결정은 내일 내리도록 하라. 구상과 계획한 일을 이룰 좋은 시기가 닥쳐왔다.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추진하라.


심신상의 변화는 모든 사업운에 영향을 미친다. 자중하여 여유있게 행동하라. 빠른 것보다 늦은 것도 득이 된다. 경솔하고 조급하면 항상 실패가 뒤따르게 되고 실속도 없게 된다.


순리대로 행하라. 실리를 추구한다고 타산을 앞세우면 오히려 실속은 준다.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다. 상대방 때문에 구설수나 관재수가 있을까 신경이 쓰이게 된다. 안정을 찾도록 하라.


부동산 투자를 추진해 보도록 하라. 각처에서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주려는 운세. 뜻을 한곳으로 모으면 기쁨이 있고 득이 따른다. 만사를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덕을 베풀면 얻는 것이 많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공주 부여 논산 금산 보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