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상한 파트너' 살인범 정현수役, 배우 동하 근황 궁금하다면? "여기로"

공유
0

'수상한 파트너' 살인범 정현수役, 배우 동하 근황 궁금하다면? "여기로"

'수상한 파트너' 살인범 정현수役, 배우 동하 근황 궁금하다면? 여기로 /사진=매니지먼트 AND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AND 소속배우 '동하')이미지 확대보기
'수상한 파트너' 살인범 정현수役, 배우 동하 근황 궁금하다면? "여기로" /사진=매니지먼트 AND 인스타그램 (매니지먼트 AND 소속배우 '동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지난 13일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해피엔딩으로 이야기를 마무리 지으며 종영했다.

그 가운데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반전의 반전을 거듭했던 살인범 ‘정현수’ 역을 맡았던 배우 ‘동하’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동하는 언론매체를 통해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계정이 없으며, SNS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동하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소속사 ‘매니지먼트 AND’의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를 확인해봐야 한다.

최근 동하는 ‘매니지먼트 AND’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종영 소감 영상을 남겨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배우 동하가 소속된 ‘매니지먼트 AND’는 심은경, 하연수, 김혜준, 최준영, 채지안 등 6명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