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18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18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18일(음력 윤5월25일‧병오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참는 것이 미덕이다. 과욕은 버리고 작은 것부터 성취하도록 노력하라.

60년생 행불행은 마음에서 결정되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하라.

72년생 설사 만족하지 않더라도 열심히 도전하라.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오게 마련이다.

84년생 완벽한 것이 문제가 될 수도 있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실리와 명예운에 집착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는 법. 순탄한 길을 택하도록.

61년생 인내를 갖고 신의를 지키면 마음도 안정을 찾는다. 과음 과식에 주의하라.

73년생 누구와도 시비하지 말아야 한다. 되도록 침착하게 시간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85년생 경거망동하면 뛰는 만큼 얻지도 못하고 피곤만 해진다. 이성을 갖고 역경에 대비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지나친 침묵은 실수를 얻게 된다. 항상 중용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건강에 유념하라.

62년생 계획했던 일을 결정짓지 말고 내일로 미루도록. 잘 검토하고 실수 없도록 하라.

74년생 애쓴 보람을 맛보는 하루. 어려웠던 일이 풀리고 인정도 받으니 연인도 반기는 운세.

86년생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면 큰 것을 얻는다. 기회를 잘 포착하여 행운을 찾아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하는 것이 좋겠다.

63년생 할 일이 태산 같은데 마음만 바쁘다. 차분하게 해나가면 득도 있다. 과로는 금물.

75년생 책임감 때문에 일을 망칠 수 있다. 일을 하는 데서 대인관계가 중요함을 잊지 말라.

87년생 변화를 꾀해보지만 결과는 예측할 수가 없다. 냉철히 판단해야 실리를 얻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가정에 불화가 있겠다. 원만하게 대처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도 생긴다.

64년생 이익은 도처에 있어 분주하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반가운 소식이 있겠고 여행운도 따른다.

76년생 피로가 겹치니 심신의 안정이 상책이다. 남의 관심을 끌지 않도록 할 것.

88년생 멀리 떠나는 것은 가급적 삼가라. 주위를 놀라게 하거나 구설수, 망신수에 조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몸이 피곤하니 건강에 유의하라. 반전의 운세가 따르니 성급하지는 말라.

65년생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나 계획을 과감하게 밀고 나가도록 하라. 사업운, 명예운을 얻는다.

77년생 금전운 외방에 있으니 동남간이 길하다. 윗사람과 상의하라.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89년생 재물운, 관직운 모두 길하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미혼남녀는 일찍 귀가토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차분히 처리하면 뜻대로 이루어지나 서두르면 손해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

66년생 사소한 일로 흥분하지 말고 자신을 살펴 대처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나선다.

78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신용을 지킬 것. 용기를 가지고 추진하라. 뜻이 통한다.

90년생 문서운이 불길해 서류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끼어들지 말라. 과음은 금물.


未(양띠운세) 55년생 침착하게 정확히 판단하면 성실성이 빛을 본다. 존경과 명예운이 따른다.

67년생 타인과 부화뇌동하지 말라. 신념이 중요하다. 그래야만 사업운, 재물운이 따른다.

79년생 주위의 영향에 힘입어 지도자나 책임자가 되겠다. 금전운, 행운수가 겸비 된다.

91년생 번민의 시간이다.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루고 직장인은 상사와 의논함이 좋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꾸준히 밀고 나가면 승산은 있다. 겸손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68년생 경거망동 하지 말라. 신망을 높이고 자숙하여 임할 때 대망을 이루게 된다.

80년생 남의 일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착하라. 분주한 하루. 큰 소득은 없겠으니 여유를 가져라.

92년생 대처를 할 수 없는 입장이면 상대를 피하는 것이 화를 면한다. 결정은 내일로 미루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많은 것은 오지 않으나 필요한 만큼은 갖추어지므로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69년생 귀인의 협조가 열쇠이다. 여행을 하면 더욱 좋은 결과가 있으나 과음은 피하라.

81년생 생각할 수 있어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이성운, 결혼운, 애정운 관계에는 확실한 판단을 세워야 한다.

93년생 마음을 편히 하라. 용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좌절은 금물이며 미래를 설게 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더라도 신규 사업 착수는 보류하라. 진실한 경영이 소망을 이룬다.

70년생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이 따른다.

82년생 결단성과 용기 그리고 신중한 처신에 승패가 달려있다. 공과 사를 명확히 하라.

94년생 어두운 것을 박차고 밝은 곳을 향하니 부족함이 없다. 음양도 상합. 좋은 인연운.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오는 법. 건강에 유념하라.

59년생 재물운이 있고 귀인운의 도움 또한 크다. 다른 곳에서 기반을 닦게 된다.

71년생 상대가 이쪽의 요구에 응하도록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순조롭게 해결된다.

83년생 책임감 때문에 자신을 잃는 경우도 있으니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쓰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안양 군포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