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박복자의 두 얼굴? 지금 확인! "최고쥬"

공유
4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박복자의 두 얼굴? 지금 확인! "최고쥬"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박복자의 두 얼굴? 지금 확인! 최고쥬 /사진=김선아 SNS 사진 캡처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박복자 역- 김선아)이미지 확대보기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박복자의 두 얼굴? 지금 확인! "최고쥬" /사진=김선아 SNS 사진 캡처 (JTBC 금토/주말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박복자 역- 김선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최근 화제인 가운데 주인공인 김선아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김선아는 SNS를 통해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열연 중인 박복자와 관련된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끈다.
김선아는 ‘복자씨... 끝없는 노력... 그녀와 그녀’라는 제목의 사진을 통해 간병인 박복자의 촌스러운 모습과 회장 사모님의 세련된 모습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우측 사진의 패션은 지난 9회 김희선을 대신하여 불륜녀 이태임을 응징했을 때의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 대해 네티즌들은 “본방사수하며 재방도 열심히 보고있어요(gui**)”, “숏컷트 너무 잘어울려요~매주 언니 연기에 감탄하며 잘 보고 있어요~(agam**)”, “김선아씨의 매력 치명적...포스짱(esmus**)”, “왼쪽 옷을 저렇게나 소화시키는 것도 선아 언니니까 가능한 거죠(jenn**)”, “금요일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복자씨 없는 주중 너무 힘들어요(trinity**)”라는 댓글들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총 20부작으로 꾸며진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지난 10회 최고시청률 6.9%(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였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11회는 21일(금요일) 밤 JTBC 채널에서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