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1일 금요일 재물운 사업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1일 금요일 재물운 사업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1일(음력 윤5월28일‧기유일) 수리운세


이상은 크나 구체화 시키려면 보다 친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관성 있게 행동하라. 당신의 사업은 계획대로 이뤄진다. 협조자가 나서서 정보도 제공해주니 일석이조. 서두르지는 말라.


상대방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 그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다. 이론보다는 직감이 유리할 때도 있다. 뜻을 펼치면 목적이 성취될 때. 자신감을 갖고 성심을 다하면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새로운 혁신이 요구된다. 사실을 숨기지 말고 이야기 하는 것이 좋다. 경쟁에서 다소 뒤지더라도 사기를 잃지 말도록.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속단하는 것은 금물이다. 결론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다. 적당한 기회를 찾아보도록 하고 보증 관계일은 관여하지 말 것. 이익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 말고 시비하지 말라. 배신당할 수도 있다.

좀 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마음을 한곳으로 집중하면 금전운, 재물운에 기회도 따른다. 마음이 허황하니 허욕도 따른다.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손해나게 된다. 묵묵히 자기 일만 하면 돕는 사람이 생긴다.


관공서의 일이라면 잘 해결되겠다. 높은 안목을 가지고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일하는 것이 상책이다. 지혜를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추구해야 보다 빠른 명예운이 따른다. 일은 결실을 맺을 단계이다.


문서운 분야에 보증 담보는 가급적 삼가라. 친구와 미묘한 관계에 빠지게 된다. 분수를 지켜 처신하라.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 손재수에 휘말린다. 참는 것이 곧 승리의 길이다.


맡은 일은 순리대로 진척되고 모든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준다. 주위 사람들이 많으니 안 되겠냐.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찾아온다. 새로운 사업운, 투자운에 도전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대인관계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명예운 분야에 치중하지 말고 아량을 넓게 가져라. 물은 흘러야 한다. 둑을 잘못 막으면 더 큰 손해를 본다. 자연법칙을 따르라.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군산 익산 전주 정읍 김제 부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