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네이션 “계약소식 알려 기쁘다”… 박재범, 리한나·제이콜 등과 한솥밥

공유
0

락네이션 “계약소식 알려 기쁘다”… 박재범, 리한나·제이콜 등과 한솥밥

미국 유명 힙합회사 락 네이션(Roc nation)이 박재범과의 계약 소식을 알려 기쁘다고 전했다. /출처=락네이션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유명 힙합회사 락 네이션(Roc nation)이 박재범과의 계약 소식을 알려 기쁘다고 전했다. /출처=락네이션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미국 유명 힙합회사 락 네이션(Roc nation)이 박재범과의 계약 소식을 알려 기쁘다고 전했다.

21일 락 네이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JAY PARK SIGNS WITH ROC NATION(박재범이 락네이션과 계약했다)’이라는 제목으로 박재범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We are excited to announce Jay Park has officially signed with Roc Nation!(박재범과 공식적으로 계약했다는 사실을 알려 기쁘다)”이라고 박재범의 계약을 환영했다.

박재범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차 가수인데 이제부터시작이네"라는 글을 남기며 락 네이션 합류를 알렸다.

'락 네이션'은 2008년 미국의 힙합가수 제이지가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제이콜(J.Cole), 리한나(Rihanna), 빅션(Big Sean)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소속돼있다.

박재범은 락네이션 활동과 함께 현재 소속된 AOMG와 하이어 뮤직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