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챔피언 '노아' 등 여름맞이 업데이트

공유
0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챔피언 '노아' 등 여름맞이 업데이트

모바일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챔피언 ‘노아’가 등장한다. 노아는 마법 방어형 챔피언으로 용사들의 마법피해를 방어할 수 있으며 액티브 스킬 사용으로 보호막 지속 시간 동안 폭발적인 스탯 상승으로 전세 역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용사 3종도 추가됐다. 헌터 계열의 ‘모모타로’, 팔라딘계열의 ‘펜리르’, 프리스트 계열의 ‘바리’ 등이다. 해당 용사들은 각각 일본 설화인 ‘모모타로 설화’, 한국 신화인 ‘바리데기’, 북유럽신화인 ‘펜리르’를 모티프로 삼았다.

신규 초월무기 3종도 선보인다. 스칼렛의 초월무기인 ‘즉결심판’, 바이올렛의 ‘오르텐시아’, 비올라의 ‘페더 오브 소울’등이다.

대규모 여름 이벤트 ‘퐁당퐁당 여름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전설,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와 일반무기‧초월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나는 용사 & 무기 뽑기’ 이벤트가 다음달 3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또복귀 유저에 한해 6성 초월무기를 선택할 수 있고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14일간의 출석 보상 이벤트가 열린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