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네이션과 파격 계약 박재범, 헤이즈와 그루비룸 곡 선데이 피처링 참여

공유
0

락네이션과 파격 계약 박재범, 헤이즈와 그루비룸 곡 선데이 피처링 참여

박재범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락네이션이랑 계약한거보다 더중요한 뉴스 그루비룸 에 첫 Ep라는 글과 함께 셋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박재범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락네이션이랑 계약한거보다 더중요한 뉴스 그루비룸 에 첫 Ep"라는 글과 함께 셋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발매만 했다하면 차트를 주름잡는 박재범과 헤이즈가 뭉친다.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 팀 그루비 룸의 데뷔 EP 앨범 피처링을 맡은 것이다.

22일 가요계에 따르면 박재범과 헤이즈는 오는 24일 발매되는 그루비 룸(Groovy Room)의 데뷔 EP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의 수록곡 ‘선데이(sunday)’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특히 박재범이 그루비룸의 첫번째 미니앨범을 홍보했다.

박재범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락네이션이랑 계약한거보다 더중요한 뉴스 그루비룸 에 첫 Ep"라는 글과 함께 셋리스트를 공개했다.

셋리스트에 따르면 박재범은 헤이즈와 함께 'sunday' 피처링에 참여했다.

한편 제이지가 설립한 레이블 락네이션은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재범이 본사와 계약한 사실을 알린다"며 박재범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박재범도 박재범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차 가수인데 이제부터 시작이네"라는 글을 올렸다.

락네이션은 팝스타 비욘세의 남편인 래퍼 제이지가 설립한 레이블로 현재 리아나, DJ칼리드, 샤키라, 제이 콜, 빅션 등 팝스타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2013년 가수 비에게 계약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있기도 하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