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 파워랩 도끼, 불교목걸이에 누리꾼 "도끼님도 시주하나요?11조같은거?"

공유
2

'쇼미더머니' 파워랩 도끼, 불교목걸이에 누리꾼 "도끼님도 시주하나요?11조같은거?"

래퍼 도끼가 쇼미더머니6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공연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불자임을 입증하는 불교 목걸이들을 22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는 이에 앞서 자동차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래퍼 도끼가 쇼미더머니6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공연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불자임을 입증하는 불교 목걸이들을 22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는 이에 앞서 자동차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래퍼 도끼가 쇼미더머니6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공연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불자임을 입증하는 불교 목걸이들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는 이에 앞서 자동차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도끼는 21일 박재범과 함께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3차 예선 심사를 마친 프로듀서들 팀별 특별 공연 무대에 올라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후 도끼는 22일 자동차 사진을 게재하는 가하면 불교 목걸이들도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믿음만이 유일한 내 성공의 법칙 오늘도 난 부처님께 빌어 관세음보살 석가모니 미륵 ! " "너무 이쁘요 탐난다" "돈 좀 모아서라도 저 붓다 목걸이 사고싶은데 어디서 살수있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ㅜㅜ" "if&co 브랜드일겁니다. 한국에서도 주문가능하구요"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 특히 인스타그램 1punch3cornz누리꾼은 "도끼님도 시주하시나요? ? 11조같은거 ..??라는 언어유희를 보이며 댓글을 남긴 누리꾼들을 웃기기도 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