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런닝맨’ 손나은, 강민혁과 태국서 고가의 샴페인 마셔…무슨 사이?

공유
0

‘런닝맨’ 손나은, 강민혁과 태국서 고가의 샴페인 마셔…무슨 사이?

2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7주년을 맞아 절친 특집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했다. 사진=손나은 SNS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7주년을 맞아 절친 특집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했다. 사진=손나은 SNS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2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7주년을 맞아 절친 특집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에이핑크 손나은이 출연했다.

이날 손나은은 양세찬의 패밀리로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나은의 인맥에 새삼 놀라워하며, 과거 남자 아이돌과 해외에서 고가의 샴페인을 마신 일까지 재조명했다. 당시 일은 남자 아이돌 멤버가 방송에서 고백하면서 밝혀졌다.

씨앤블루 강민혁은 최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우리에게 내일은 없어! 욜로 앤 골로' 특집에 출연해 손나은과 태국에서 만난적 있다고 고백했다.

강민혁은 "이정신이 손나은과 드라마를 같이 촬영한 적이 있다. 태국 공연 중 이정신과 루프탑 바에 가려고 했고, 그때 손나은과 연락이 닿아서 만났다"고 특별한 관계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강민혁은 "손나은과 함께 샴페인을 마셨는데 엄마한테 다음날 연락이 왔다"며 "'해외 결제한 거 맞냐'고 해서 맞다고 했는데 그때 샴페인이 태국 돈으로 6만 바트였다. 계산해 보니까 한 병에 한화 200만 원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만약 사심이 있고 마음이 있었으면 생색냈을 텐데 그러지 않았다"고 재차 강조한 바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