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25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25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5일 화요일 띠별운세(음력 6월3일‧계축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문서운 관계나 투기운 면에서도 과감하게 나서면 좋은 기회. 행운은 선택에 달렸다.

60년생 착실하게 발전해 나가니 알차게 수확하겠다. 모략과 방해가 따르나 의식하지 말 것.

72년생 때를 알고 행동에 임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겠다.

84년생 오랫동안 미뤘던 일이 뜻을 이루며 명예운, 재물운이 충전된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시시비비를 가려 적절하게 임기 응변하라. 좋은 결과를 얻어 내도록 하라.

61년생 명예운과 재물운이 충만하니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귀인운이 따르나 과로는 금물이다.

73년생 문서운 관계는 잘 풀리겠으며 재물운도 따르겠다. 수입과 지출을 요령 있게 하면 실수는 없다.

85년생 원만한 성품이 호감을 사는 운세. 모나지 않은 처세가 문서운 관계에서 성공운을 부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충실히 가정을 지키고 자기 수양이나 하도록 하라.

62년생 돌연한 여행운, 변동운은 의외의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바쁜 가운데 얻음이 따른다.

74년생 회사일로 여행을 하게 될 듯.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처신하라.

86년생 장애물이 많아 풀어 나가기가 힘든 상태이다. 문서운 관계는 소신대로 처리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비교적 수입은 풍족하겠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63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좋은 일이 겹치겠다. 문서운 관계도 잘 풀리겠다.

75년생 의욕을 잃지 말라. 이익이 큰 것에는 허상이 따르는 법이다. 신중하게 처리할 것.

87년생 문서운에 신중을 기하라. 방심하면 관재수가 따른다. 남의 일에 끼여 들지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결정적인 찬스는 아니니 조급히 처신하지 말라. 타인과의 시비는 금물.

64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상호 마찰을 피하라. 중용을 지키면 금전운 관계는 안정.

76년생 격정적 계기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실보다는 득이 크다.

88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이 쓰이나 매사 편안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안정이 우선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주위로부터 기쁜 소식이 오며 뜻하지 않은 경사가 생긴다. 마음을 편히 하라.

65년생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 과감하게 행동하면 뜻을 이루겠고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77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며 사업가와 공직자는 용기 있게 장기적으로 추진하라.

89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충돌을 피하도록 하라. 계절에 맞는 사업운, 재물운이 왕성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고단하고 피로도 겹치나 바쁜 생활 속에서도 안정을 찾겠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66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언쟁이 있겠으니 조심하라. 조급하면 실패의 근원이 된다.

78년생 귀인운을 만나 일은 성사된다. 분수를 지키고 현실적으로 매듭을 지을 것.

90년생 실현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쉽게 해결된다. 매사 협력할 때 길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매사 막힘없이 풀리겠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길하다.

67년생 뚜렷한 목적이 중요하다. 여행이나 외출은 자제하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79년생 관재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거절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

91년생 책임감은 강하지만 매사 윗사람과 상의해야 실수가 없겠다. 경솔하면 손해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당신의 판단이 중요한 때이다. 냉정하게 처신하라. 소신 있게 행동하면 길운이 방긋 웃는다.

68년생 소신대로 하면 뜻한 대로 풀려 나간다. 결정적 순간에는 양보하지 말라.

80년생 추진하던 일은 성사되니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행운도 따라준다.

92년생 이성운, 연애운이 원만하다. 매사 폭넓게 추진하라. 승진운, 금전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막혔던 일이 계획대로 풀릴 수 있으니 잘 판단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69년생 긴장을 풀고 대처하라. 서두르면 손해.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다.

81년생 여행운이 열리며 분주다사하나 뜻을 갖고 행하라. 기대 밖의 재물운이 있다.

93년생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순간을 놓치면 좋은 인연도 잃게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변화운, 변동운에서 돌파구가 생길 듯. 과감한 투쟁에서 얻는 것도 크다.

70년생 적극적인 곳에 돌파구가 생기니 뛰는 만큼 얻는 것도 많다. 용기와 인내를 갖도록.

82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도록 하라.

94년생 이직운, 재물운이 따르니 좋은 자리로 옮길 수 있다. 성실하면 대운.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견해의 차이는 대화로써 풀어 나가라. 상대의 의견이 때로는 행운으로 안내한다.

59년생 매사를 신중하게 분석하여 처리하라. 구설수가 따르면 건강에도 손해다.

71년생 생활이나 사업운에 활기가 찬다. 복잡했던 일이 해결되며 순탄하게 뜻을 이룬다.

83년생 사업운, 경제문제는 확실하게 풀릴 듯.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처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 일산 천안 청주 평택 송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