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댓글와글] 설리 고양이 학대 논란 “기자가 안티입니다”

공유
2

[댓글와글] 설리 고양이 학대 논란 “기자가 안티입니다”

24일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반려묘의 등과 귀 등을 무는 영상을 올려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동물학대'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반려묘의 등과 귀 등을 무는 영상을 올려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동물학대'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또 다시 구설에 올랐다.

24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반려묘 스핑크스 고양이의 가죽을 이로 깨무는 영상을 올렸다. 설리는 반려묘를 쓰다듬고 뽀뽀를 하던 중 등에 바람을 불며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이어 설리는 갑작스럽게 반려묘의 등과 귀 등을 깨물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동물학대’라는 주장이 나왔고 한편에서는 학대로 보기에는 무리라는 반론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논란이 되자 설리는 재빠르게 영상을 삭제하고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만 인스타그램에 남겨뒀다.

아이디 poos****는 “고양이가 아파하는 게 아니다. 진짜 아팠으면 주인이라도 하악질하고 도망간다”며 “이빨보이는 표정은 (아픈 것이 아니라) 하품하는 사진”이라는 의견을 남겼다. tera****는 “기자가 안티”라면서 동물학대로 볼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zaza**** “그냥 설리는 눈 안하면 안되나”라면서 반복되는 설리 SNS 논란에 대해 피로감을 호소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