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녹십자 동국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녹십자 동국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 발기부전치료제 ‘센글라’ 출시

사진=종근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종근당 제공

종근당은 발기부전치료제 ‘센글라’를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주성분인 실데나필은 음경으로 공급되는 혈류의 흐름을 개선해 발기부전 치료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약효 발현시간이 1시간으로 빠르고 강직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자체 기술로 정제 사이즈를 동일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 중 가장 작게 만들었으며 타원형 제형을 적용, 환자의 복약 순응도를 개선시켰다.

◇ 녹십자, 사랑의 헌혈 행사 실시

녹십자는 지난 24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임직원 150여명이 동참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기 시작한 지난 1992년부터 현재까지 헌혈 행사에 동참한 임직원만 1만 4000여명에 달한다. 임직원들에게 기증받은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 동국제약, 독거노인 지원센터에 효박스 700개 후원

동국제약은 지난 20일,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효(孝)박스’ 700개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달 8일 영등포에서 부모님께 손편지를 써 보내는 오프라인 행사와 더불어 인사돌 사이트에서 독거 어르신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 CJ헬스케어,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오픈

CJ헬스케어는 24일 일반인, 전문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2013년 이후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메인 화면을 회사 중심과 브랜드 중심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일반인, 전문가 고객 누구든지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