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데스티니 차일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제 2의 김형태를 찾습니다

공유
0

데스티니 차일드,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제 2의 김형태를 찾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가 개최된다.이미지 확대보기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가 개최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가 개최된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공모전은 국적과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9월 5일까지 ‘오리지널 캐릭터’,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등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심사에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와 ‘꾸엠(본명 채지윤)’, 하운드13 박정식 대표, 펄사 크리에이티브 정준호 대표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수상작은 9월12일 공개된다.

대상은 상금 3천만 원과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을 받는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각각 상금 1천만 원, 3백만 원과 와콤 씬티크가 제공된다. 장려상 이상의 수상작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고 수상자는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