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대우, 김준희에 "여봉봉, 우리 꽃길만 걷자" 울퉁불퉁 등 근육은 덤

공유
4

이대우, 김준희에 "여봉봉, 우리 꽃길만 걷자" 울퉁불퉁 등 근육은 덤

탤런트 김준희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호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올 들어 4번째 연상연하 커플이다. /출처=김준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탤런트 김준희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호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올 들어 4번째 연상연하 커플이다. /출처=김준희 인스타그램
탤런트 김준희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호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올 들어 4번째 연상연하 커플이다.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탤런트 김준희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호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올 들어 4번째 연상연하 커플이다.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

보디빌더 이대우가 김준희와의 열애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이대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이대우라고 합니다”라고 김준희와의 열애 소식과 관련해 운을 뗐다.

이어 이대우는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고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악플 보단 좋은 말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똑같은 사람이고 서로 좋은 감정이 생겨서 만나는 건데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까 예쁜 응원, 말 한마디 더 해주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특히 이대우는 지난 24일 "여봉봉 집보내고 가는길 이어폰 꼽고 시합영상몇번이고 돌려 밨는데 영상속에 자기응원 목소리들으니깐 가슴이 뭉클하더라"며 "주말 남자친구 시합한다고 메이크업 헤어 탄까지 그리고 나 물도 못먹고 먹지도 못한다고 같이 안먹고 같이할꺼라고 에효 정말 잊을수없는 주말이였던것같아"라고 김준회와의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어 "이번시합은 진짜 우리여봉봉 50% 나50% 합 100% 완벽한 시합이였던것같아"라며 "자기덕에 즐거운 시합을 할수있어서 너무 고맙단 하고싶어 시합기간동안 힘들었지만 정말 즐겁게 준비한것같아 하루하루 자기가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걱정해주고 얼마나 감동이였는지 꼭 일등 2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대우는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서폿 할께 많이 사랑하고 보고싶다"라는 내용의 글도 올렸다.

25일 김준희의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이먼트 측은 “김준희가 16세 연하의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와 열애 중인 것은 맞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1994년 그룹 뮤로 데뷔했으며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현재는 쇼핑몰 사업가로서 활약 중이다.

이대우는 2017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 2017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부산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 그랑프리전 4위 등을 수상한 보디빌더로 알려졌다.
이대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이대우라고 합니다”라고 김준희와의 열애 소식과 관련해 입을 연 가운데 과거 등근육 사진도 화제다.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
이대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이대우라고 합니다”라고 김준희와의 열애 소식과 관련해 입을 연 가운데 과거 등근육 사진도 화제다.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