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원' 하성운, 꽃을 든 남자"하나만 골라봐~"…강다니엘, 티저 무비 마지막 주자

공유
0

'워너원' 하성운, 꽃을 든 남자"하나만 골라봐~"…강다니엘, 티저 무비 마지막 주자

워너원 하성운이 26일 데뷔 앨범 타틀곡 선정 티저무비 열번째 주자로 등장해 투표 독려에 나섰다.  사진=티저무비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워너원 하성운이 26일 데뷔 앨범 타틀곡 선정 티저무비 열번째 주자로 등장해 투표 독려에 나섰다. 사진=티저무비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워너원' 하성운이 티이틀 곡을 선정하는 티저무비 10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워너원고는 26일 하성운을 열 번째 주인공으로 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티저무비 영상을 공개해 투표 독려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의 하성운은 찢어진 청바지에 흰색티, 줄무늬 남방을 걸친 남친 룩에 양 손에 꽃다발을 든 모습으로 등장해 장미 넝쿨에 물을 주는 가 하면 비눗방울을 부는 등 청순한 소년미를 과시하고 있다.

하성운은 양손에 꽃다발을 들고 "어때? 하나만 골라 봐"를 외쳐 타이틀곡 후보곡인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 두 곡 중 한 곡에 대한 투표를 독려했다.

앞서 워너원고는 지난 17일 황민현을 시작으로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 이대휘, 배진영, 윤지성, 박우진, 옹성우 순으로 매일 한 명씩 차례로 티저 무비에 등장시켜 타이틀 곡 투표를 독려했다. 티저무비 마지막 멤버로 27일 등장하는 강다니엘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오는 8월 7일 데뷔를 앞둔 워너원은 27일 밤 11시59분까지 국민 투표를 통해 신곡 앨범 타이틀곡을 선정한다.

투표는 워너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개 ID당 1일 1회, CJ ONE 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