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챔' 엑소 코코밥, 레드벨벳 '빨간 맛' 누르고 1위…"첫 1위 감사"

공유
1

'쇼챔' 엑소 코코밥, 레드벨벳 '빨간 맛' 누르고 1위…"첫 1위 감사"

26일 밤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엑소가 코코밥으로 1위에 올랐다. 사진=쇼챔피언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밤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엑소가 코코밥으로 1위에 올랐다. 사진=쇼챔피언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엑소가 '쇼챔'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밤 방송된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엑소가 '코코밥'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컴백무대 스누퍼 ‘유성’, 라붐이 '두바둡'(온리 유) 무대를 선사했다. 라붐은 써머 송답게 귀여움과 상쾌함을 선사했다.

이어 정용화가 ‘널 잊는 시간 속’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를 치며 감성적인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 여자여자해'(That girl)에서 정용화는 캐주얼 의상을 입고 발랄한 흥 폭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지는 컴백 무대는 엑소로 시원시원한 칼군무를 펼치며 '코코밥'(Ko Ko BOP)을 선사했다.

이날 TOP5로는 엑소의 '코코밥', 레드벨벳의 '빨간 맛', 지코의 '아티스트',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가 꼽혔고 1위는 엑소에게 돌아갔다.

액소는 "'쇼챔'에서 첫 1위를 차지해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콘서트 일정상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