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CJ헬스케어 동화약품 대원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CJ헬스케어 동화약품 대원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헬스케어,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 진행

사진=CJ헬스케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헬스케어 제공

CJ헬스케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내달 17일까지 ‘헛개수 인증샷 날리고, 휴가 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와 헛개수 초성퀴즈 등 총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매주 101명을 선정해 여행상품권, CJCGV 영화관람권, 헛개수 콤보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휴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 동화약품, 지파크 캄보디아 전지역 독점 수출계약 체결

동화약품은 지난 26일 캄보디아 식음료, 생활용품 유통전문 회사인 ‘재규어 캐피탈 로열 인베스트먼트(JCRI)’와 에너지 드링크 ‘지파크(G.PARK)’에 대한 캄보디아 전 지역 독점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동화약품과 JCRI는 2019년까지 800만불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했으며 JCRI는 향후 5년 간 지파크의 현지 판매와 함께 런칭 투어, TV광고, SNS활동 등 마케팅을 담당한다.

◇ 대원제약, 콜대원 키즈 4종 출시

대원제약은 31일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의 신제품인 어린이 감기약 및 해열제 ‘콜대원 키즈’ 4종을 출시했다.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 각각의 성분을 사용한 2종의 해열제와 어린이들이 자주 걸리는 기침감기와 코감기를 위한 2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현대약품, 루마콘300 연질캡슐 리뉴얼

현대약품이 연골구성성분이 함유된 비타민제 ‘루마콘300 연질캡슐’을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패키지를 좀 더 청량감 있는 파란색으로 색상을 변경하고, 제품명과 주요 성분이 좀 더 부각되도록 개선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300mg)과 비타민B, 토코페롤 등이 함유돼 관절 및 신경 관련 통증에 효과적이다.

◇ 셀트리온, FDA 허쥬마 바이오의약품 품목허가신청 허가

셀트리온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제출한 유방암 치료용 항암 항체 바이오시밀러 허쥬마에 대한 바이오의약품 품목허가신청(BLA)이 받아들여졌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해 4월 FDA의 승인을 받고 미국에서 판매 중인 램시마에 이어 후속 항암 항체 바이오시밀러인 ‘트룩시마’와 ‘허쥬마’까지 FDA에 판매 허가를 신청하면서 미국 시장 진입을 본격화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