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건설 '제3기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수료식

공유
0

현대건설 '제3기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수료식

지난 28일 서울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열린 '제 3회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해단식에 참석한 현대건설 임직원 및 대학생·지역청소년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현대건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8일 서울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열린 '제 3회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해단식에 참석한 현대건설 임직원 및 대학생·지역청소년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현대건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항일 기자] 현대건설은 지난달 28일 서울 양재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제3기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의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은 현대건설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 지역사회 청소년의 학업향상과 진로설정에 도움이 되고자 2014년부터 시행했다.
지난 해 10월 발족한 3기 봉사단은 직원 봉사자, 멘티 청소년, 대학생 봉사자 각 1명씩 3명으로 구성된 총 20개조가 활동을 진행했다. 진로 희망 분야와 전공이 유사한 세 명이 한조가 돼 학업 지도 뿐 아니라 진로를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진로탐색 멘토링을 함께 진행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주축이 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건설업과 연계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현대건설의 대표 교육 장학 사회공헌사업이 되도록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며 "올해 9월 말에 발족할 4기 봉사단에도 지속적인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