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레드페이스 LF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레드페이스 LF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리갈 라인 새 라인 선봬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젊은 남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리갈(REGAL) 201’라인에 드레스화까지 확대한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신규 라인은 ‘리갈 201d’ 이다. 기존 U팁과 윙팁, 스트레이트 팁 등을 기본으로 하되 일반 드레스와 믹스매치한 컨셉으로 구성, 정장부터 트렌치 코트, 겨울 아우터까지 일년 내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 레드페이스, 정우성 F/W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가을‧겨울화보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와 6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우성은 이번 촬영에서도 레드페이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시즌 컨셉에 맞춰 강렬하고 활동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또한 새롭게 호흡을 맞춘 여성모델 김하얀이 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할 수 있도록 편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 LF몰, 여성복 랭킹 베스트 제품 할인 이벤트

LF의 온라인몰 LF몰이 21일까지 여성복 랭킹 베스트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 여성, 닥스 레이디스, 바네사브루노아떼, 질스튜어트뉴욕 여성, 질바이질스튜어트, 앳코너 6가지 LF 여성복 브랜드의 2017년 여름 제품 중 가장 많이 조회된 아이템과 위시리스트에 가장 많이 담긴 아이템을 소개하고 기존 할인에 더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투웨이 반팔셔츠 출시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투웨이 반팔셔츠’를 출시했다.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 청량감을 선사하며, 깅엄체크 패턴과 가슴포켓 디테일은 트렌디한 무드와 룩의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오버사이즈로 활동성까지 좋아 여름 남자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