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93마일’ 류현진 중계 LA다저스 선발, ‘무료’로 보는 법? “pooq에서 mbc온에로 손쉽게”

공유
0

‘93마일’ 류현진 중계 LA다저스 선발, ‘무료’로 보는 법? “pooq에서 mbc온에로 손쉽게”

'최고 93마일' 류현진 중계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MBC온에어 뿐만 아니라, pooq에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pooq이미지 확대보기
'최고 93마일' 류현진 중계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MBC온에어 뿐만 아니라, pooq에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pooq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LA다저스 선발 류현진 중계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무료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류현진(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 선발 등판했다. 시즌 17번째 선발 등판.
이날 류현진 중계는 MBC온에어를 통해 방송된다. 현재 MBC온에어 사이트에 들어가면 ‘2017메이저리그 류현진 선발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별다른 가입 없이도 MBC온에어에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는 것.

류현진 중계는 MBC온에어 뿐만 아니라, pooq에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pooq(푹)은 국내 대표적 OTT(Over the top,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 서비스다. pooq는 지난달부터 실시간 방송채널을 무료로 개방했다. 이에 따라 LA다저스 류현진 중계 경기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것.

현재 류현진의 2회까지 기록은 2이닝 2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 LA다저스는 1회 크리스 테일러의 볼넷과 코리 시거의 우전 안타로 만든 무사 1,3루에서 저스틴 터너의 희생플라이로 1-0 리드를 잡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