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6일 수요일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6일 수요일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6일(음력 6월25일‧을해일) 수리운세


역마살이 충 하니 관리자는 직위가 높아지겠고 사업가는 몹시 분주해지겠다. 마찰을 피하여 대처하되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뜻을 이룰 듯. 동서 방향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다.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얻을 운세. 주위의 의견을 존중하고 주관을 확실히 하라. 겸손이 미덕이다.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로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뜻을 이룬다. 행동은 신중히.


정에 치우치면 구설수에 오를라. 남의 의사를 존중하면 도리어 행운. 복잡한 소용돌이에 휘말리지 말라. 가정이 안정되지 않으니 사업운 또한 부진하다. 가정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


성급한 마음가짐은 백해무익하다.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신중히 생각해서 결정을 내리도록 하라. 성급하면 항상 손해가 뒤따른다. 원만하게 처신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변화를 도모하면 성사를 이루고 바쁜 가운데 목적은 달성된다. 여유 있게 대처하라. 대세는 당신의 판단에 달려있다.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남의 말도 이해하면 득이 된다.


남의 일에 깊이 끼어들지 말라. 인정에 밀려 곤궁에 처할까 두렵다. 귀인운의 도움도 크니 빛이 있다. 여유를 찾지 못한 상태에서는 매사가 괴롭다. 여유를 가지고 결정짓는 것이 좋겠다.


안목이 흐려지니 경솔하게 판단할까 두렵다. 매사는 끝이 중요하다. 지출에 신경을 써라. 경기는 일시적으로나마 회복된다. 동서 방향으로 움직이면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되니 운세는 상승세.


주위의 의견을 참고해서 남과 동업을 해도 손재, 구설수만 따른다. 단체 가입이나 농사짓는 일은 피하라.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만 낳는다. 순리대로 풀어나가면 득이 된다.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진실하게 대처하면 좋을 수도 있다. 혹시 남방에 행운이 있으니 그리로 움직이면 의외로 소득이 있겠다. 기관지 계통의 건강에 유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포천시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