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류준열-혜리 열애인정, '응답하라1988' 종영 후 발언 눈길 “남편 아닌 것 알게 됐을 때… ”

공유
1

류준열-혜리 열애인정, '응답하라1988' 종영 후 발언 눈길 “남편 아닌 것 알게 됐을 때… ”

류준열 측이 혜리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응답하라1988' 종영 이후 그의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류준열 측이 혜리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응답하라1988' 종영 이후 그의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출처= 류준열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배우 류준열(30) 측이 걸스데이 혜리(23)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그의 과거 인터뷰 발언이 눈길을 끈다.

16일 디스패치는 류준열과 혜리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에 기대거나 대화를 나누며 웃는 등 여느 연인과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준열이 최근 혜리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과거 류준열이 ‘응답하라1988’ 종영 이후 인터뷰에서 남긴 말이 의미심장하다.

류준열은 종영 후 V앱 ‘응답하라 류준열’에 출연해 자신이 덕선의 남편이 아닌 걸 알게됐을 때 심경을 전했다. 그는 “덕선에게 고백한 장면이 드라마에서 끝이라고 생각했다”며 “남편이 아닌 것을 알게 됐을 때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사진은 지난 3월 촬영된 것이며 류준열과 혜리는 옥수동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