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주간운세] 8월20일~8월26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공유
13

[금휘궁의 주간운세] 8월20일~8월26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0일~8월26일(음력 6월29일~7월5일) 주간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금전운적인 면에서는 여유를 찾겠으나 타인을 보증 세우는 일엔 신중을 기할 것. 소득도 없이 분주한 가운데 마음이 바쁘다. 중요한 일은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라.

60년생 계획은 세워놓고 결행은 신중하게 하라. 편안하고 유쾌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라.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면 명예운도 있고 금전운도 따른다. 만약 무리하면 일의 성취에 지장이 온다.

72년생 노력에 비해 얻어지는 소득은 있겠으나 현실을 파악하고 자제하는 길이 최선의 길이다. 주위로부터 갈등의 요소가 복합되는 시기다. 여성은 먼 여행은 삼가도록.

84년생 현실에 앞서 뒤따르는 현실적인 결과를 냉철히 판단해 자제하고 대응함이 좋다. 뒷전에서 일처리 하는 것이 성과가 크겠다. 친구지간에 마찰은 절대 금물. 손재수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금전운의 추구가 강한 때일수록 지혜롭게 처리하여 나가야만 행운이 따른다. 서남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일은 순조롭겠다. 한창 번창할 때는 마무리 작업을 준비하는 것도 바람직.

61년생 보수적인 입장에 처함을 거북하게 느낀다. 조직의 운영에 정을 개입시키지 않고 행동하는 편이니 불평을 듣는 경향이 있겠다. 변화 변동으로 큰 실효를 거두지 못할 수 있다.
73년생 피로한 상태가 이어지니 과욕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도록 하라. 심란한 상태일수록 안정을 찾고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늦게 소망이 이뤄지고 재물운이 따른다.

85년생 작은 것이 쌓여서 큰 것을 이루게 되니 올바른 생활과 곧은 마음을 가지고 임하라. 정신적인 피로가 따르니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과는 미루지 말고 그날그날 처리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사업운이 순조로운 운세. 신념을 갖고 묵묵하게 행동하라. 최대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노력의 대가가 있고 귀인운이 나서니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멀리 여행운이 불미하니 주의하라.

62년생 주위의 협조를 얻어 양면 작전을 시도해야 한다. 혼자의 힘으로는 뜻을 이루기가 어렵다. 확고한 신념과 치밀한 계획으로 밀고 나가면 성공운이 따른다. 과욕은 절대 삼가라.

74년생 명예운, 재물운도 때로는 물거품 같이 생각된다. 심신의 고통이 뒤따르는 상태. 질질 끌려가는 것보다는 태도를 확실히 하고 언행이 일치돼야 한다. 변화변동은 절대 금물이다.

86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필요한 시기다.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로 하여금 접근하게 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바쁘나 득이 없으니 짜증스럽다. 마음가짐이 중요하니 침착하게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기회를 포착하여 이용하면 큰 이득을 얻는다. 문서운 관계는 자신감 있게 처리하도록 하라. 기반을 굳건히 갖고 과감하게 처리하라. 재물운, 문서운, 부동산 투자운이 뒤따르니 자신을 가져라.

63년생 돌부리를 차봐야 본인만 손해다. 기분이 내키지 않더라도 웃어라. 상대는 속이지 못한다. 속으로 분주하며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일이 있다면 지금 곧 실행에 옮겨라.

75년생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을 유지한다. 건강에 유의할 것. 발전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도 취할 필요가 있다. 과격한 성격은 일처리 하는데 장애가 된다.

87년생 자신의 뜻대로 이뤄지지 않음을 탓하지 말고 차분하게 이성을 찾아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마음을 터놓고 상대와 대화를 하면 계획된 일이 이루어질 것이니 먼저 생각하고 실행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상한 배려로 주위를 포용하면 행운이 따른다. 마음을 안정하고 매사를 냉정히 처리하면 의외로 도와주는 사람도 따르리라.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이 길하니 뜻은 이루어진다.

64년생 사업운이 불길하니 신규 사업이나 대규모 사업은 신중을 기하라. 실패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는 지혜와 의지가 필요한 때다. 포기는 금물. 공상을 탁 털어버리고 과감성 있게 출발하도록.

76년생 내면을 충실히 하라. 금전운이 외부로 유출됨을 막아야 한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끈기 있게 헤쳐 나가는 용기와 인내가 요구된다. 이사운, 여행운이 이롭다.

88년생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들의 뜻을 받아들이도록 하라. 겸허한 자세가 필요한 때.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급히 서두르지 말고 맡은 일에 전념을 다하면 만사 순조롭게 풀려 나갈 것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금전운, 재물운이 강하나 부부 이성운간에는 의견대립. 문서운 분야에 원행이나 여행운에 행운이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고 분수를 지킴이 타당하다.

65년생 전화위복으로 성취도가 강하며 뜻을 찾는 계기가 조성될 수 있는 면이 강하다. 새로운 설계를 갖고 추진하여라. 희망도 기쁨도 함께 겸비하니 문서운, 투자운이 소망을 이룬다.

77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는 과정에 무리가 따르니 결단이 필요한 시기다. 일의 진행과정에서 슬픔과 근심이 있을 때이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상대를 대하라.

89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폭 넓게 자신의 주위를 활용하라. 뛰는 만큼 소득도 크며 주위의 도움도 뒤따른다. 이성운, 연애운 관계는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긴 안목을 갖고 일을 처리할 겨를이 없다. 시간이 지연될수록 마음에 동요가 생긴다. 자신과 용기도 필요하지만 때로는 마음을 닦고 물욕을 버리면 길하다.

66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되며 확신을 가질 것. 현재의 상태는 화합하는 국면마다 자상한 관심을 보임으로써 큰 성과를 얻도록 하라. 과감한 도전도 무방.

78년생 냉철히 주위를 판단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균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게 된다. 변화 변동에서는 안정이 어렵다.

90년생 잡념을 버리고 맡은 일에 최선을 집중하라. 이익 성취보다는 보람을 목적으로 삼아라. 착실한 자세로 재능을 발휘하도록 하라. 승진운, 이직운이 따를 것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노력의 대가 이상의 효과가 나타난다. 성실하고 근면한 사람에게는 대길한 한 주가 된다. 이혼하려는 부부도 다시 결합하는 운세로 돌아선다. 자존심을 버리고 기회를 활용하라.

67년생 금전운적인 면에 변화가 있고 다소 손실이 따르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밀고 나가면 사업운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마침내 길이 트인다.

79년생 타인의 의견에 무작정 동조하는 것도 때로는 나쁜 결과를 가져온다. 공명정대하고 쾌활한 정열로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조성하면 길하게 된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파악하라.

91년생 처음에는 얻을 것 같아도 결국엔 잃을 것이다. 구설수에 조심하라. 가까이 지냈던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조심할 것. 자신이 옳더라도 함구함이 최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세상사가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진심으로 베풀고 도와주어도 덕이 없다. 허심탄회하게 대화에 응하라. 솔직한 자세가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다. 새로운 사업운, 투자운이 열린다.

68년생 낙천적인 생각도 때로는 필요하다.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써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위의 배신이 따를 때다.

80년생 좋은 동반자가 생겨 뜻밖의 활기를 찾겠다.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뜻이 있으면 일단 행동으로 옮겨라. 한발 앞서 연구하고 흐름을 파악하며 실행하라.

92년생 일신상의 변화에 좋은 일이 있을 듯. 계획이 실현되니 큰 성과가 기대된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나 변동에서 큰 이익이 따른다. 활동의 폭을 넓혀 보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고집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금전운 면에서도 안정을 따르나 과욕은 금물. 주장이 강하면 주위로부터 무시를 당할 우려가 크다. 남이 경계하면 이득은 없다.

69년생 기회 포착이 항상 중요하다. 활용할수록 기대됨도 크고 행운도 얻겠다. 겉으로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라.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하라.

81년생 귀인운이 나서며 금전운 관계도 해결된다. 중용이 상책이다. 동업자는 쌍방이 이익을 보는 시기.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밖에서 뛰는 것이 길하다.

93년생 금전운의 호조로 뜻하지 않은 수입도 따른다. 착실히 실행함이 뜻을 이룬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꾸준히 노력하면 착실한 행운이 따른다. 금전운이나 승진운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철저하게 확인하고 검토 분석해야 손해를 막을 수 있다. 너무 맞아보면 실수도 있다. 지금 현재로는 만사를 유보해 둘 때다. 일의 성패도 주관 있는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70년생 분주함에 비해 소득은 없으나 활동하는 곳에 기쁨이 충만하다. 자만은 금물.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많다. 치밀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하라.

82년생 외적인 면보다는 내면에 치중하면 손해는 없다. 확신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재능을 너무 의식할 필요는 없다. 직장운의 이동이나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시간활용을 잘 하도록.

94년생 모임에 나가면 의견대립으로 불만을 갖게 될 듯하다. 자기주장이나 남의 험담을 피하는 것이 유리하다. 젊은 남녀는 좋은 연분을 이루게 된다. 급하게 서두르지는 말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는 과감성을 가지도록. 과도한 욕심을 피할 때이며 문서운, 매매운이 이롭다. 남의 말에 감명되지 말고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

59년생 대인관계를 부드럽게 하면서 현재의 여건에 적응해 보도록 하고 건강에 신경을 쓰라. 어려운 상황이 호전되기는 어렵겠다. 용기를 가지고 기다리도록 하라.

71년생 잡념을 버리고 일에 집중하라. 결과는 인정을 받게 되고 기쁨도 크겠다. 적극적인 방법을 모색해 보도록 하라. 초조하거나 잔재주를 부려서는 이익이 없다.

83년생 귀인운이 도와 호운을 만나니 기쁜 가운데 금전운이 생긴다. 직장운의 변동도 좋다. 여행을 떠나면 마음과 뜻이 일치되는 때이며 어려운 문제를 순조롭게 이루게 된다. 국내외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