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홍준표 "박근혜 탈당 문제 공론화하자"에 류여해 "그럼요, 우린 함께 갑니다"

공유
4

홍준표 "박근혜 탈당 문제 공론화하자"에 류여해 "그럼요, 우린 함께 갑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18일 당내 논란이 되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탈당 문제에 대해 뒤에 숨어서 수군거리지 말고 당당하게 커밍아웃해서 찬반을 당내 논쟁의 장으로 끌어들여 보자고 논의를 공식화했다. 이에 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댓글을 남겼다. 사진=홍준표 페이스북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18일 당내 논란이 되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탈당 문제에 대해 "뒤에 숨어서 수군거리지 말고 당당하게 커밍아웃해서 찬반을 당내 논쟁의 장으로 끌어들여 보자"고 논의를 공식화했다. 이에 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이 댓글을 남겼다. 사진=홍준표 페이스북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18일 당내 논란이 되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탈당 문제에 대해 "뒤에 숨어서 수군거리지 말고 당당하게 커밍아웃해서 찬반을 당내 논쟁의 장으로 끌어들여 보자"고 논의를 공식화했다.

홍준표 대표는 이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박근혜 전 대통령 문제를 제가 대구에서 제기한 것은 그동안 쉬쉬하고 있던 문제를 공론화해 보자는 것"이라고 밝히며 이 같은 내용의 글을 남겼다.
그는 "당내 의견이 조율되면 그 방향으로 조치하도록 하자"며 "탄핵 때도 비겁하게 숨어서 쉬쉬하다가 당하지 않았나, 이제 그 문제를 더 이상 쉬쉬하고 회피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홍준표 대표는 "당당하게 찬성하거나 당당하게 반대하거나 당내에서 활발하게 논의를 하자"며 "우파 혁신의 출발은 바로 이 문제"라고 말했다.

이에 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은 "그럼요, 대표 모든 의견을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 "우린 함께갑니다 항상.의견에 귀기울여 주시는 분이시란걸 저는 잘 알고있습니다. 다양성을 인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