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9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9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9일(음력 6월28일‧무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혜와 재치로 문제의 핵심을 풀어 나가라. 성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처세가 한결 빠를 것이다.

60년생 보다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주위의 여론에 신경 쓸 문제는 아니다.

72년생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충돌을 야기시킨다. 자신의 주장을 다소 굽힘이 상황을 호전시킨다.

84년생 무슨 일이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정신적으로 갈등이 따를 수 있을 것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무난히 대처하는 데 신경을 써라. 일은 순리대로 풀어 나가라.

61년생 심리적 갈등을 적절히 조절하지 못하면 자포자기 할 수 있다.

73년생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니 주위의 시비와 구설수에 동요되지 말고 계획대로 추진할 것.

85년생 침착하게 원인을 분석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미결된 문제는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해결하라. 능력에 따른 목적달성은 순조롭다.

62년생 기회가 오기에는 아직 시간이 이르다. 때로는 자제하는 겸허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74년생 과격한 행동은 시기심을 조장케 되니 때로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할 필요도 있다.

86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시켜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건강에 유념하라. 이웃과의 관계에서는 원만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63년생 계획을 세워 행동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애정운에 기쁨이 따르나 오해가 없도록 주의할 것.

75년생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면 손해를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라.

87년생 금전운 욕구가 강한 반면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필요하다.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잠시 생각하는 시간도 필요하게 느껴진다. 성급한 결정은 후에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64년생 안정을 유지할 때 재물운을 얻게 되며 변화를 추구하면 도약의 계기를 얻는다.

76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는 성급함 보다 시간을 갖고 생각하는 것이 득이 될 수 있다.

88년생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매사에 성취감을 느끼며 분주한 만큼 이성운, 연애운에도 행운.


巳(뱀띠운세) 53년생 목적의식이 뚜렷한 데서 쟁취감을 느낄 것이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건강에 유념하라.

65년생 무리한 추진은 오히려 손해만 자초한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니 과격한 행동은 삼가라.

77년생 주위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하라. 적극적으로 임할 것.

89년생 심리적 갈등이 유발되며 주위와의 불화도 예상된다. 안정을 추구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미결된 문제를 해결해야 할 시기다. 끝을 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과감히 추진하라.

66년생 자신의 뜻이 이뤄질 수. 이성운, 결혼운 문제에서 뜻한 바를 이루나 건강에 유념하라.

78년생 시작에 앞서 신중을 기하라. 매사를 완벽하게 다져나감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90년생 이성운간에 애정의 꽃이 피며 명예운, 재물운이 크게 이루어진다. 주장은 확고하게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계획한 바에 차질이 오니 좀 더 정확한 검토를 요청한다. 변동보다는 일관성 있는 행동이 중요.

67년생 작은 것을 쌓아 큰 이익으로 부각시킬 수 있다. 특히 문서운의 변화는 크게 돌출될 수 있다.

79년생 안정된 상태로 들어서니 빠른 발전을 가져오며 명예운과 문서운적으로 발전한다.

91년생 대가를 예상하기에는 용단과 결단이 필요하며 주위를 의식할 필요가 없다. 과감하게 실행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합심하는 자세로 뜻을 찾으라. 물론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니 성급하지 말라.

68년생 실행하는 데 있어 적극적으로 나서면 오히려 오류를 범할 수 있다. 능력도 저조할 때다.

80년생 분수를 지켜 행동하되 신의로 대하여야 영화가 따른다. 특히 이성운 간에 시기, 질투에 조심.

92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뜻을 성취하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한층 안정적일 것이다. 성급하면 구설수.

69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와의 갈등을 가져올 수 있으니 매사를 깊이 생각하면서 이득을 챙겨라.

81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오전을 활용함이 유리하다. 능력이 다소 저하 될 때.

93년생 원점부터 다시 풀어나감에 빠른 발전이 뒤따른다. 이성운, 사랑운 관계도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뜻은 이루어지니 성실하게 처신하라.

70년생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라. 성급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자세로 매사에 행동하면 보람 또한 크다.

82년생 노력은 하나 결과가 적음에 갈등을 느낄 때다.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를 때다.

94년생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일시적인 안이한 생각은 경솔한 판단만 뒤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하라. 융화를 해나가되 가급적 대립을 피하면 행운.

59년생 건강이나 구설수에 신경을 쓸 필요는 없다. 다만 자신의 능력을 얼마나 펴 나가느냐가 중요.

71년생 내부의 갈등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심리적으로 매사가 부딪치는 패라는 것을 명심.

83년생 기대가 큰 만큼 소득은 다소 뒤떨어진다. 한편 명예운 분야나 문서운에서 이익.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원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