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드라마]'도둑놈 도둑님' 지현우x서주현, 심쿵 키스 그리고…(29회 예고)

공유
1

[주말드라마]'도둑놈 도둑님' 지현우x서주현, 심쿵 키스 그리고…(29회 예고)

신은정, 남편 조덕현(김찬기) 복수 위해 비열 검사장 최종환 유혹?!

19일 밤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29회에서는 장돌목과 한준희가 지도를 되찾기 위해 뭉친 가운데 민해원(신은정)이 은근히 윤종태(최종환)를 유혹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밤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29회에서는 장돌목과 한준희가 지도를 되찾기 위해 뭉친 가운데 민해원(신은정)이 은근히 윤종태(최종환)를 유혹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와 김지훈이 독립군 지도를 되찾기 위해 뭉친다.

19일 밤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연출 오경훈·장준호, 극본 손영목·차이영) 29회에서는 장돌목(지현우 분)과 한준희(장민재, 김지훈 분) 형제가 윤종태(최종환 분) 검사장에게 빼앗긴 의열단 지도를 되찾기 위한 비밀 계획을 시작한다.
윤종태의 협박에 의열단 진짜 지도를 넘긴 장판수는 신세 한탄을 한다. 판수는 "내 인생은 왜 이래요. 왜 이렇게 뒤죽박죽 됐을까요?"라고 독백한다.

한준희는 "검사장이 처음부터 이상하게 지도에 대해 집착하는 것을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비열하게 나올 줄 몰랐다"고 토로한다.

한편, 민해원(신은정 분)은 윤종태를 은근히 유혹하기 시작한다. 해원이 넥타이를 매주자 종태가 "혹시 풀 냄새 나는 비누나 향수 같은 걸 쓰십니까?"라고 묻는다. 해원은 "아니요. 왜요?"라며 윤종태의 의중을 떠본다.

윤종태는 또 아내 홍신애(최수린 분)에게 장인 홍일권(장광 분)의 상태를 물어본다. "아버님은 좀 어떠셔?"라는 종태에게 신애는 "무슨 상관인데요? 당신이 언제부터 아버지한테 관심 있었다고"라고 받아친다.

해원은 장돌목의 친엄마로 남편 김찬기(조덕현 분)를 죽인 원수 윤종태에게 복수하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다. 김찬기는 독립운동가 후손으로 과거 의열단 지도 소재를 숨기다 홍일권의 모진 고문으로 숨졌다. 장돌목이 바로 김찬기와 민해원의 친아들이다.

과거 민해원은 남편 김찬기가 살해당하자 물에 빠져 자살을 시도했고 장판수가 그녀의 아들을 데려다 돌목이라는 이름을 붙여 키웠다. 한준희는 장판수의 친아들 장민재로 과거 아버지가 불륜으로 돌목을 낳아서 데려 온줄 오해해 가출한 뒤 이름까지 바꾸었다.
이날 한준희는 윤종태를 찾아가 장돌목을 없애라고 지시했는지를 따진다. 하지만 윤종태는 속내를 숨기고 "터무니없는 소리 하지 마. 내가 무엇 때문에?"라고 소리친다.

윤종태는 또 딸 윤화영(임주은 분)에게 한검사가 꼭 필요하다고 밝힌다.

돌목과 한 팀이 된 한준희는 윤종태에게 "검사장님만 믿고 여기까지 왔어요"고 너스레를 떤다. 준희는 "전 가족도 없고 친척도 없고, 연줄 닿는 고도 없습니다"라고 짐짓 호소한다. 하지만 윤종태는 "신뢰는 말로 생기는 게 아니야"라고 받아친다.

그 시각 장돌목은 그동안 홍일권 밑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러 온 최태석(한정수 분)을 잡아와 위협한다.

한편, 돌목은 입맞춤 이후 강소주(서주현 분)와 서로 어색한 사이가 된다. 이에 돌목은 할 얘기가 있다며 소주를 불러낸다.

장돌목은 소주와의 사랑도 잡고 최태석을 통해 윤종태의 목을 조여 지도를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MBC 주말드라마 '도둑님, 도둑님'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